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디아블로3 세트던전 위치 부두술사 지옥니 공략

 

디아블로3을 하다보면 시즌 보상을 얻기 위해서, 세트던전을 완료 해야될 때가 있는데요. 사실 직업별로 세트 아이템이 다양한데요.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부두술사 세트던전 중에 지옥니 세트던전 위치와 공략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 디아블로3 부두술사 지옥니 세트던전 위치

 

 

 

 

 

 

부두술사 지옥니 세트던전 위치는 1막의 '왕가의 묘실'에 위치해있어요. 아마 세트던전을 찾을 정도의 유저라면 맵 이동방법을 잘 아실텐데요.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은 위 순서대로 들어오시면 되세요. 왕가의 묘실에 왔다면 해골왕이 위치한 보스방 앞까지 가면 돼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동영상을 확인해보시면 될 거 같아요.

 

 

 

 

 

 

▶ 디아블로3 부두술사 지옥니 세트던전 공략

 

 

이제 이렇게 왕가의 묘지에서 해골왕 보스방 바로 앞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지옥니 마구 던전이 자동으로 열려요. 하지만 주의점은 지옥니 6세트 효과를 받고 있어야, 던전이 열려요. 지옥니 세트던전인 만큼 지옥니 세트가 필수품이에요.

 

 

이제 던전으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일단 모든 세트던전의 공통점이 있어요. 느낌표로 나와있는 제일 밑에 두줄인데요. 일단 죽으면 영웅은 죽지 않지만 던전 미션은 실패라고 나와있어요. 만약에 하다가 죽으면 그냥 처음부터 다시 하면 돼요. 그리고 두번째가 중요한데요.

 

"게임 난이도는 던전 난이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 말을 해석해보면 디아블로3은 난이도가 보통부터 고행13까지 있잖아요? 그런데 난이도 보통이나 난이도 고행13이나 세트던전은 게임 난이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말이에요. 그러니까 일부러 세트던전을 쉽게 완료 하기 위해서 보통을 만들어서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보통으로 만들어도 세트던전은 난이도가 어느정도 고정이 되어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굳이 보통으로 만들어서 하지 않아도 돼요.

 

 

이제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지옥니 세트던전은 주요 목표를 확인해야되는데요.

 

1. 죽음의 벽 한 번으로 적 20마리 처치 4회

2. 독 피해 받지 않기

 

이렇게 두가지가 주요 미션인데요. 일단 2번 부터 설명을 들리면 독 피해를 한 번이라도 받으면 실패인데요. 사실 제가 몇 번 해본 결과를 말해보면 독 피해를 안받을 수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2번의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서 필수 아이템이 필요해요.

 

 

바로 '마라의 만화경'인데요. 보조 속성을 보면 "모든 독 피해를 막고"라는 나와있어요. 마라의 만화경으로 위의 주요 미션 중 2번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그래서 부두술사 지옥니 세트던전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마라의 만화경이 꼭 필요해요. 이제 주요 미션 중에 1번을 보면 '죽음의벽 스킬로 한 번에 20마리 처치를 4회' 해야되는데요. 이 미션만 생각하고 지옥니 세트던전을 완료 하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저의 목표는 주요 목표뿐만 아니라 초심자의 목표와 지배자의 목표도 완료를 할 건데요. 이 두개의 미션은 그냥 시간 안에만 완료 하면 되는 거라서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봐요.

 

 

이제 다음은 필수 아이템은 아니고 선택 사항인데요. 저는 이 아이템을 추천드려요. 보조 속성에 보면 '혼령 걸름이 공격 시, 또는 적이 30미터 내에 있기 전까지 지속"이라고 나와있는데요. 위에 미션을 보면 시간이 나와있지 않지만 던전에 들어 가면 시간제한 5분이 있어요. 그래서 위 아이템을 이용해서 혼령 걸음 지속시간이 길어서, 빨리 빨리 움직일 수 있어요.

 

 

 

 

 

이제 직접 지옥니 세트던전을 도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제일 중요시 할 점은 중요 목표 중 1번인데요. 죽음의 벽 스킬 한 번으로 20마리를 처치해야 되는데요. 다른 미션보다 이 부분이 제일 어려워요. 일단 주요 목표 1번이 완료될 때까지는 무조건 몰아서 대충 20마리가 넘으면 죽음의 벽 스킬을 한 번 사용해야 돼요. 그리고 한 두마리씩 있을 때는 빨리 빨리 잡고 지나가는게 포인트에요. 그리고 중요한 점이 주요 목표 1번이 완료하기 전까지는 소환수 없이 하다가 주요 목표 1번이 완료된 후부터 소환수를 불러서 열어서, 빠르게 돌면 끝이에요.

 

 

모든 미션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와요. 여기까지 했다면 디아블로3 부두술사 지옥니 세트던전 완료네요. 저는 지금 부두술사만 하고 있어서, 다음에 부두술사 다른 세트던전 위치와 공략법도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끝!

 

 

디아블로3 관련

디아블로3 시즌16 왕실반지 효과가 기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