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디아블로3 부두술사 세트던전 아라키르 위치 및 공략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디아블로3 부두술사 세트던전 공략을 보여드릴까 해요. 어제는 부두술사 지옥니 세트던전을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부두술사 아라키르 세트던전 위치 및 공략을 알려드릴게요.

 

 

▶ 디아블로3 부두술사 아라키르 세트던전 위치

 

 

 

 

 

 

부두술사 아라키르 세트던전은 2막의 '달구르 오아시스'에 있어요. 맵 이동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은 위 순서대로 클릭하면 달구르 오아시스에 도착할 수 있어요.

 

 

 

이제 달구르 오아시스에 왔다면 무조건 왼쪽으로 뛰어요. 왼쪽 벽에 도착하면 벽을 따라서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부두술사 아라키르 세트던전을 만날 수 있어요. 단, 세트던전이 열리는 조건은 아라키르 6세트 효과를 받고 있어야 돼요. 아라키르 6세트 효과를 받고 있지 않다면 세트던전이 열리지 않아요.

 

 

 

 

아라키르 세트던전이 열린 모습이에요. 던전 이름은 아라키르의 혼령 던전이네요.

 

 

▶ 디아블로3 부두술사 아라키르 세트던전 공략

 

이제 부두술사 아라키르 세트던전 공략인데요. 먼저 세트던전 완료 조건을 볼게요.

 

 

부두술사 지옥니 세트던전 공략을 할 때도 설명드렸었는데요. 제일 밑에 두 줄을 간단히 설명해보면 첫 번째는 던전에서 죽으면 영웅은 죽지 않지만 미션은 실패에요. 하지만 그냥 다시 시작하면 되는 거라서 그렇게 큰 의미를 두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두 번째는 말 그대로 게임 난이도는 던전 난이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나와있는데요. 이 말의 뜻은 일부로 쉽게 세트던전을 완료 하기위해서, '보통으로 만들어서 완료하면 되지않나?'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보통이나 고행13이나 세트던전 난이도는 일반적으로 정해져있다는 뜻이에요.

 

 

그리고 이제 아라키르 세트던전의 주요 목표를 봐야되는데요. 첫 번째는 "두꺼비로 각자 다른 적 30마리를 핥기"이고 두 번째는 "정예 적 모두가 피라냐에 물리고 여왕 거미의 거미줄에 걸린 채 처치"에요. 주요목표를 읽어보면 해당되는 스킬이 필요한데요.

 

 

 

 

 

 

먼저 3개의 필수 스킬이 있는데요. 순서대로 시체 거미-여왕 거미, 피라냐, 주술-거대 두꺼비에요. 일단 첫 번째, 두 번째 스킬은 정예몹이 나왔을 때, 사용해야 되는 스킬이에요. 그리고 세 번째 스킬은 일반몹에 사용하면 돼요.

 

 

그리고 지옥니 세트던전과 마찬가지로 위 아이템은 선택사항인데요. 바로 '슈크라니의 승리'에요. 저는 사실 필수 아이템이라고도 생각해요. 저는 위에 목표를 보면 지배자 목표까지 완료할 건데요. 사실 시간제한이 5분이 있어서, 시간 싸움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슈크라니의 승리로 빨리 빨리 이동할 수 있어서, 쉽게 완료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마 세트던전을 공략할 정도면 기본 아이템이 좋을텐데요.

 

 

공격력이 너무 높으면 몹이 빨리 죽어서, 주요 목표를 완료하기 전에 몹이 죽을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아라키르 세트와 기본적인 것만 입고 공격력을 낮추고 들어갔어요.

 

 

 

 

이제 아라키르 세트던전을 직접 플레이한 모습인데요. 중요한 점은 주요목표에 두 번째가 중요해요. 위 동영상을 보면 알텐데요. 정예몹이 딱 5마리만 나와요. 그래서 한 마리만 놓쳐도 실패에요. 저는 일단 정예몹이 나오면 시체 거미 스킬과 피라냐 스킬을 정예몹 위에 바로 사용해요. 그리고 일반몹은 일단 주술-거대 두꺼비 스킬을 사용해서 주요목표 첫 번째부터 완료하려고 노력했어요. 첫 번째 주요목표를 완료 후에는 그 때부터는 조금 편하게 하면 돼요.

 

 

이번에 완료한 아라키르 세트던전은 지옥니 세트던전보다 시간이 더 촉박했어요. 슈크라니의 승리를 없이 했다면 지배자 목표까지는 완료 못했을 거 같아요. 여기까지 부두술사 아라키르 세트던전 위치 및 공략 끝!

 

 

디아블로3 관련

디아블로3 세트던전 위치 부두술사 지옥니 공략

디아블로3 시즌16 왕실반지 효과가 기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