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개금 백병원 근처 맛집 쭈꾸미 세트 좋아요!

 

오늘은 개금 백병원 근처에 볼 일이 있다면 점심이나 저녁 한 끼 먹을만한 곳을 추천드릴까 해요. 저는 집이 이 근처라서 가끔씩 이용하는 곳인데요. 특히,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면 더 만족하실 거예요. 메인 메뉴인 쭈꾸미볶음이 조금 매콤한 편이에요. 저는 매운 음식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에요!

 

 

오늘 소개할 식당은 바로 명가추어탕쭈꾸미에요. 개금 백병원 근처에 있고 주차장은 가게 앞과 타워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백병원에서 걸어서 와도 조금 빠른 걸음으로 5분 정도 걸릴 거예요. 그래서 백병원 근처에서 간단히 한 끼를 해야된다면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입구 모습이에요. 다온미즈 건물 1층에 위치해있어요. 가게이름 처럼 추어탕과 쭈꾸미 전문점이에요. 추어탕도 많이 드시는데요. 저는 항상 쭈꾸미 메뉴를 먹었던 거 같아요. 사실 제가 추어탕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 거 같아요.

 

 

 

메뉴판 모습이에요. 한 쪽면은 추어탕 관련 메뉴, 다른 한 쪽은 쭈꾸미 관련 메뉴에요. 사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는 돈까스뿐이네요. 하지만 돈까스도 맛있어요. 돈까스는 저도 먹어봤어요! 오늘 보여줄 메뉴는 쭈꾸미 A세트와 쭈꾸미 B세트에요. 일단 쭈꾸미 세트는 2인이상 주문 가능해요. A세트와 B세트의 차이점은 A세트는 도토리전, B세트는 피자가 나와요. 쭈꾸미볶음, 쭈꾸미샐러드, 도토리묵사발, 공기밥은 공통 메뉴인데요. 쭈꾸미 세트 가격은 1인당 9900원이에요. 여기서 팁을 드리면 짝수 인원으로 가면 좋아요. 예를 들어 4명이 갔다면 쭈꾸미 A세트 2인분, B세트 2인분을 주문해서 도토리전과 피자를 다 먹어볼 수 있어요. 이번에 저희도 4명이서 가서 2인분씩 주문을 했어요. 사실 2명이서 가면 항상 고민이 되는데요. 피자와 도토리전 둘 다 맛있어요. 그리고 홀 모습을 찍지 못했는데요. 테이블에 먹는 곳과 방에서 앉아서 먹는 곳이 있어요. 그리고 작은 놀이방도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위에서 말했듯이, 쭈꾸미 A세트, B세트를 2인분씩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과 쭈꾸미샐러드가 먼저 나와요. 콩나물과 무는 거의 양념이 안되어있는데요. 나중에 쭈꾸미볶음과 함께 밥에 비벼 먹을 때, 같이 넣어서 먹으면 돼요. 깻잎도 쭈꾸미 볶음이나 나중에 밥을 쌈으로 싸 먹는 거예요.

 

 

조금 기다리면 도토리전이 나와요. 이미 한조각을 먹었네요. 이 도토리전이 생각보다 별미예요. 일반 전과 다르게 조금 달달한 맛이 나는 거 같아요.

 

 

그리고 조금 있으면 피자도 나와요. 아무래도 세트 메뉴로 주문해서 메뉴 하나하나가 자리를 차지 많이 해서 도토리전 쟁반은 직원분께 드렸어요. 피자를 보면 두꺼운 피자가 아니고 조금 고르곤졸라 피자 느낌이에요. 피자에 꿀 같은게 발라져 있어요. 이제 이렇게 사이드 메뉴를 먹고 있으면 주 메뉴인 쭈꾸미볶음이 나와요.

 

 

 

 

 

 

 

 

쭈꾸미볶음과 함께 도토리묵사발도 같이 나와요. 그리고 큰 그릇에 공기밥도 나오는데요. 밥을 보면 어떻게 먹는지 아시겠죠? 비벼서 먹으라고 하는 거 같네요.

 

 

도토리묵사발은 이렇게 개인 그릇에 옮겨서 먹으면 돼요. 쭈꾸미세트에서 이 묵사발이 꼭 필요한데요. 그 이유는 쭈꾸미볶음이 조금 매운 편이에요. 그래서 쭈꾸미볶음을 먹고 묵사발을 먹으면 그 매운 맛이 조금 사라지는 느낌이 들어요. 쭈꾸미볶음과 도토리묵사발은 정말 환상적인 궁합인 거 같아요.

 

 

 

이제 밥에 쭈꾸미볶음과 콩나물, 무를 함께 비벼서 맛있게 먹으면 끝이네요. 사실 예전에 처음 생겼을 때는 쭈꾸미 볶음이 진짜 진짜 매웠어요. 제가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인데, 너무 매워서 잘 못 먹겠더라고요. 그 때, 매운 단계를 조절할 수 없는지 여쭈어 봤었는데요. 매운 단계 조절이 안된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저희처럼 너무 맵다고 하는 사람이 많았었나봐요. 그 이후로 갔었는데, 딱 먹기 좋을 만큼 매웠어요. 자주는 아니지만 한 번씩 매운 게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매운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여기를 종종 찾게 되는 거 같네요.

 

 

개금 백병원 근처 맛집 명가쭈꾸미, 추어탕 느낀점

간단히 느낀점을 말해보면 일단 세트 메뉴로 주문하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쭈꾸미볶음, 쭈꾸미샐러드, 도토리전, 피자, 도토리묵사발을 다 먹고 1인당 9900원이면 괜찮은 거 같지 않나요? 사실 한 끼 먹기에 조금 비싸다고 하면 비쌀 수도 있지만 여러가지를 먹어 본다는 점에서 그렇게 비싼 거 같지 않아요. 그리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돈까스도 있고 놀이방도 있는 점에서 좋은 거 같아요. 가서 보면 추어탕 드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추어탕도 맛있는 거 같아요. 위에서 말했듯이, 저는 추어탕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항상 쭈꾸미세트만 먹었던 거 같아요. 만약 개금 백병원 근처에서 한 끼를 해결해야 된다면 쭈꾸미 세트 한 번 드셔 보세요! 여기까지 끝!

 

개금 백병원 근처 식당 관련

개금불끈낙지 세트메뉴 먹은 후기!

개금 맛집 삼겹살 무한리필 고기집

다기야 메뉴 추천 및 가격 스파이시 간장치킨 중독되는 매콤한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