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개금 맛집 삼겹살 무한리필 고기집

 

저는 고기와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 중에 삼겹살을 진짜 좋아해요.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대다수 삼겹살을 좋아할 거 같은데요. 그래서 저는 배가 엄청 고플 때나 삼겹살을 많이 먹고 싶을 때는 삼겹살 무한리필집을 가고 있어요. 무한리필집을 찾는 이유는 착한 가격에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 소개할 곳은 삼겹살뿐만 아니라 목살, 우삼겹, 된장찌개까지 무한으로 먹을 수 있고 저희 동네에 있어서 한 번씩 가는 곳이에요.

 

 

 

바로 무한리필 삼겹살 무한삼겹시대에요. 여기는 개금 백병원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항상 걸어가서 주차장 확인을 못했었는데요. 지금 이 사진으로 보니까 'P'라고 적힌 게 보이네요. 근처에 주차장이 있나봐요.

 

 

 

무한삼겹시대 내부모습과 메뉴판이에요. 주말 저녁에 갔더니 사람이 많네요. 메뉴판에 보면 생삼겹살, 우삼겹살, 된장찌개 무한리필로 1인 10900원이에요. 메뉴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목살도 같이 나오는 거 같았어요. 사실 요즘 삼겹살집 가면 1인분에 7000~8000원 정도 하는데요. 무한리필 1인에 10900원이니 진짜 가격이 착한 거 같아요.

 

 

기본 불판 모습이에요. 가운데 된장찌개가 있어요. 사실 여기서 나오는 고기가 양념이 없고 소금구이 종류라서 계속 먹으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요. 이 된장찌개가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요. 고기와 된장찌개가 진짜 잘 어울려요. 그리고 타지 않게 김치와 마늘 등을 구울 수 있는 쟁반 같은 것도 있어요.

 

 

 

 

 

 

 

그리고 반찬들도 같이 나와요. 반찬은 파재래기, 상추, 쌈무, 마늘과 된장, 매운양념소스와 미숫가루가 나와요. 마지막에 보이는 양파장은 개인별로 하나씩 나와요.

 

 

 

조금 기다리면 목살, 삼겹살, 우삼겹이 나와요. 이렇게 세 가지를 계속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다른 무한리필 고기집이나 고기 뷔페집을 자주 가봤지만 이런 곳이 고기 질이 안 좋을 때가 있는데요. 여기는 절대 그렇지 않아요. 위 모습을 봐도 삼겹살과 목살도 두껍고 우삼겹도 고기 상태가 좋아요.

 

 

 

그리고 반찬과 된장찌개는 셀프코너에서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셀프코너 있는 곳을 좋아해요. 그냥 눈치 안보고 제가 먹고 싶은 만큼 직접 가서 가져오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이제 불판에 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으면 돼요. 삼겹살과 목살을 굽는동안 우삼겹을 먹으면서 기다리면 돼요. 우삼겹은 금방 굽혀서 빨리빨리 먹기 좋아요. 그래서 주위에 보면 우삼겹만 드시는 분들도 계세요. 고기를 주문할 때 원하는 고기만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세 가지가 다 맛있어서 골고루 먹었어요.

 

 

 

저희는 한 판을 다 먹고 똑같이 한 번 더 주문했어요. 위 모습이 두 번째 나온 모습이에요. 처음 모습과 다르지 않죠? 한 번씩 무한리필집을 가면 첫 고기는 질 좋은 고기를 주고 점점 안좋은 고기를 줄 때도 있는데요. 여기는 몇 번 가봤지만 항상 똑같이 나왔던 거 같아요.

 

 

저희는 3명이서 이렇게 2판을 구워 먹었어요. 그리고 된장찌개도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던 거 같아요. 이렇게 2판을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서 더 먹을 수가 없었어요. 보통 이렇게 3명이서 돼지고기집을 가면 50000원 정도 나오는데요. 여기는 배부르게 먹고 32700원 나왔으니 가격적인 면에서는 100점 만점인 거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고기가 맛이 없거나 저렴한 고기처럼 보이지 않아요. 삼겹살, 목살, 우삼겹도 진짜 맛있어요. 야채도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가져 올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개금 백병원 근처나 개금동에서 삼겹살집을 찾는다면 삼겹살 무한리필집 무한삼겹시대 한 번 들러보세요! 여기까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