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개금불끈낙지 세트메뉴 먹은 후기

 

 

 

주말에 집에 있다가 아침 겸 점심으로 집밥 말고 밖에 나가서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집 근처에 있는 개금불끈낙지로 낙지볶음을 먹고 왔어요.

 

 

 

 

개금불끈낙지는 개금역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가기도 쉬워요.

 

 

 

 

 

개금불끈낙지 외부 모습이에요.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 거 같아요. 외부 모습이 옛전통 기왓집이 생각나게 하네요.

 

 

 

 

내부 모습이에요. 전부 방으로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넓어요. 오른쪽에 보면 단체룸도 따로 있어요.

 

 

 

 

불끈낙지 메뉴판인데요. 저는 세트메뉴 2인을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는 낙지볶음덥밥, 고르곤졸라피자, 묵사발이 다 나와요. 그리고 대다수 메뉴가 낙지와 관련된 메뉴인데요. 낙지를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치즈돈까스도 있으니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거 같아요. 저는 불끈낙지에 몇 번을 가봤지만 항상 세트메뉴를 먹었어요.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묵사발과 반찬이 먼저 나와요. 콩나물과 순두부는 거의 양념이 없는데요. 나중에 낙지볶음과 밥을 비벼 먹을 때 콩나물과 순두부를 같이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조금 기다리면 메인메뉴인 낙지볶음과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와요. 묵사발은 먹기 좋게 개인별 앞그릇에 옮겨 담으면 돼요. 이제 세트 메뉴가 전부 다 나왔어요.

 

 

 

 

 

세트 메인메뉴 3개 묵사발, 낙지볶음, 고르곤졸라피자를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전부다 먹음직스럽죠?

 

 

 

 

묵사발을 개인 그릇에 담은 모습이에요. 묵사발이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낙지볶음이 조금 매콤한 편인데요. 묵사발과 조합이 잘 맞아요. 묵사발이 매콤함을 없애주는 역할을 하는 거 같아요.

 

 

 

낙지볶음 모습인데요. 낙지가 엄청 통통하죠?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돼요. 낙지볶음 양념이 진짜 밥도둑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고르곤졸라피자도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피자도 묵사발과 비슷하게 낙지볶음을 먹고 나서 피자를 먹으면 매운 맛을 없앨 수 있어요. 세트 메뉴들이 괜히 이렇게 3가지로 만들어진게 아닌거 같아요. 서로서로 조합이 잘 맞는 거 같아요. 꼭 없어서는 안되는 조합인거 같네요.

 

 

 

 

이제 밥에 낙지볶음과 콩나물, 순두부를 넣어서 비빔밥처럼 비벼서 맛있게 먹으면 돼요. 맛있어 보이죠? 위에도 말했는데요. 진짜 낙지볶음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조금 매콤하지만 맛있게 매운맛인 거 같아요. 지금도 사진보면서 침이 고이네요. 계속 생각나게 하는 매운 맛인 거 겉아요.

 

 

 

마지막 사진은 셀프코너 모습이에요. 저는 이런 셀프코너 있는 곳을 좋아하는데요. 마음 편하게 먹고 먹고 싶을만큼 들고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옆에 밥솥도 보이는데요. 밥도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대박이지 않나요? 밥도 셀프코너에서 추가금액 없이 더 먹을 수 있어요.

개금불끈낙지! 간단히 평을 해보면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낙지볶음, 고르곤졸라피자, 묵사발 3가지를 골고루 먹을 수 있고 셀프코너를 통해서 추가금액없이 밥과 반찬을 마음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겉아요. 근처에 올일 있으시면 개금불끈낙지 꼭 가보세요! 여기까지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