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매콤하고 맛있다!

 

 

저는 치킨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저의 블로그를 보면 치킨 포스팅이 많아요. 저는 한 곳에서 시켜 먹기 보다는 그때그때 먹고 싶은 치킨을 골고루 먹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집에서 지코바 숯불양념치킨을 배달 시켜서 먹었는데요. 원래는 지코바 치킨은 집에 밥만 있고 반찬이 없을 때, 반찬 대용으로 가끔씩 시켜 먹는데요. 그래서 지코바 숯불양념치킨은 치밥으로 최고에요. 이번에는 그냥 매콤한 치킨이 먹고 싶어서, 지코바 치킨을 주문했어요.

 

 

저는 개금동에 위치한 지코바 가야벽산점에서 주문했어요.

 

 

배달 온 모습이에요. 밑에 밥상이 엄청 오래돼 보이죠? 거의 30년이 넘은 저희집에서 제일 오래된 물건이에요. 아직 튼튼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치킨박스를 열어 보면 위 모습처럼 플라스틱 통에 치킨이 담겨 있어요. 그리고 무와 콜라도 같이 오는데요. 콜라는 찍지 못했네요. 양배추 샐러드는 같이 오는 게 아니고 집에서 만들었어요.

 

 

 

 

지코바 치킨은 기본적으로 숯불인데요. 소금구이도 있지만 한번도 안 먹어봤어요. 무조건 숯불양념으로 먹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매운 맛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중에 선택하면 돼요.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요. 보통맛도 조금 매콤한 편이에요. 그리고 치킨에 떡이 있는 것도 보이시죠? 이 숯불양념 소스가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마지막에 보면 이렇게 양념도 많이 남아 있는데요. 사실 진짜 배가 고플 때는 여기에 밥을 넣어서 비벼 먹기도 해요. 이번에는 저녁밥을 먹고 밤 늦게 주문해서 먹어서 밥과 함께 하지는 못했네요.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느낀점

 

계속 강조하지만 지코바 숯불양념치킨은 밥과 함께 먹기에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저처럼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면 지코바 숯불양념은 맛있다고 느낄 거예요. 만약 매콤한 치킨이나 밥과 함께 먹을 치킨을 찾는다면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한번 드셔보세요! 여기까지 끝!

 

 

개금 관련 식당 및 치킨

부산 개금 중국집 진미각에서 탕수육 세트메뉴 먹은 후기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가격 및 배달 후기

부산 개금 백병원 밥집 하나돈까스 겨울특선 메뉴

개금 백병원 근처 맛집 쭈꾸미 세트 좋아요!

다기야 메뉴 추천 및 가격 스파이시 간장치킨 중독되는 매콤한 맛!

처갓집 양념치킨 개금점 양념통닭은 여기가 최고! (두마리 포장)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