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이마트 과자 추천 노브랜드 고구마형 과자

 

최근 이틀동안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모습을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세 번째로 고구마형 과자 모습을 보여드릴까 해요. 고무마형 과자는 옛날과자라고 보면 되는데요. 저는 과자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달달한 옛날과자는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첫 번째로 이 과자를 선택했던 거 같아요.

 

 

 

 

이마트 노브랜드 고구마형 과자 앞 모습이에요. 다른 과자와 마찬가지로 일단 제품번호 같은 게 있어요. 고구마형 과자는 N180이네요. 그리고 해시태그도 있어요. #노브랜드, #이마트몰, #추억의과자, #전통스낵, #7080, #달콤, #바삭, #고구마형과자 이렇게 나와있네요. 역시 고구마형 과자는 옛날과자라서 그런지, 추억의 과자, 전통스낵, 7080과 같은 해시태그가 있네요.

 

 

 

 

 

 

뒷면에는 영양정보와 원재료명 등이 있어요. 계란과자는 계란이 국내산이었는데요. 고구마형 과자는 특별하게 눈에 띄는 점은 없는 거 같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고구마형 과자 모습이에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고구마 과자와 똑같아요. 맛도 달달하고 바삭바삭 맛있어요.

 

 

 

이마트 과자 추천 노브랜드 고구마형 과자 느낀점

 

일단 가격을 보면 한봉지에 1580원인데요. 제가 앞에 보여드렸던 과자 중에 가격이 제일 저렴하네요. 위 모습을 보면 알겠지만 과자 봉지에 거의 가득 들어 있어요. 가격 대비 양은 진짜 많다고 느낄 거예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일반 고구마 과자와 맛도 똑같아서, 달달하고 맛있어요. 그냥 딱 한마디로 말해서 '가성비 굿'인 거 같네요. 여기까지 끝!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관련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과자 가성비 굿!

이마트 노브랜드 계란과자 달콤하고 부드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