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계란과자 달콤하고 부드럽다!

 

어제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모습을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중에 두 번째 계란과자 모습을 보여드릴까 해요. 아마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중 제일 인기가 있을 거 같아요. 제가 갔을 때도 계란과자를 고르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계란과자는 부드럽고 달달해서 아이들부터 어르신까지 다 좋아할만한 과자라서 그런 거 같아요.

 

 

 

 

이마트 노브랜드 계란과자 앞 모습인데요. 초코칩쿠키와 마찬가지로 해시태그가 나와있어요. 계란과자는 '#노브랜드, #이마트, #이마트몰, #우리아이간식, #부드러운, #국내산계란, #달콤한, #계란과자' 이렇게 해시태그그가 나와있네요. 그리고 노브랜드 제품번호라고 할 수 있는 번호도 있어요. 계란과자는 N54라고 적혀 있네요. 조금 눈에 띄는 점은 국내산 계란을 사용하네요.

 

 

 

 

 

 

계란과자 뒷모습이에요. 영양정보 및 원재료 등이 적혀있어요. 위에서 말한대로 계란과자의 주재료인 계란이 국내산이라서 조금 믿음이 가네요.

 

 

 

 

 

 

 

계란과자 모습이에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계란과자와 모습과 맛이 똑같아요. 진짜 중독되는 맛이라서, 한봉지를 열면 한 번에 다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이마트 노브랜드 계란과자 느낀점

일단 이마트노브랜드계란과자 가격은 1980원인데요. 가격 대비 맛도 좋고 양도 많아요. 사실 요즘 일반 과자 한봉지 가격을 보면 대다수 2000~3000원 정도 하는데요. 하지만 열어보면 공기반, 과자반이 너무 많은데요. 노브랜드 계란과자는 위에 모습을 봐도 거의 가득 차있어요. 아마 이 가격에 이런 과자를 찾기는 힘들 거예요. 저는 그래서 이마트를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항상 가면 노브랜드 매장에서 과자를 꼭 구매하는 거 같네요. 만약 이마트에 볼 일이 있다면 이마트 노브랜드 계란과자 꼭 먹어보세요! 여기까지 끝!

 

 

☞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관련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과자 가성비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