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과자 가성비 굿!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중에 초코칩쿠키 과자 모습을 보여드릴까 해요.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이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며칠 전에 이마트 사상점을 갔다가 노브랜드 과자를 사왔어요. 오늘은 첫 번째 초코칩쿠키에요.

 

 

이마트를 가면 이렇게 No Brand(노브랜드) 문구가 적힌 곳이 있어요. 사상 이마트는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있어서, 꼭 들리게 되는 거 같아요.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칩쿠키는 이렇게 원형 플라스틱통에 과자가 담겨있어요. 들고 다니기 편하게 손잡이도 있네요. 사실 처음에 이 과자를 보고 과자를 다 먹고 과자 통도 재활용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저처럼 강아지와 함께 한다면 강아지 간식통으로 사용해도 좋을 거 같아요.

 

 

 

 

 

 

과자통 바깥쪽으로 영야정보 및 원재료명 등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노브랜드 제품에 보면 제품번호라고 해야되나? 초코칩쿠키는 N62로 적혀있어요. 제품마다 제품번호가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또 해시태그도 적혀있어요. 초코칩쿠키 해시태그는 '#노브랜드, #디저트, #아이들간식, #달콤한, #초코칩, #쿠키' 이렇게 적혀 있네요.

 

 

 

 

"No Brand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마다 위와 같은 문구가 있는데요. 멋진 문구인 거 같아요. 소비자를 위해서 최저의 가격대를 만드는 것이라고 하네요.

 

 

 

초코칩쿠키 안 모습이에요. 일단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좋은 거 같아요. 사실 처음에는 이렇게 개별 포장이 아니라, 초코칩쿠키가 그냥 막 담겨있을 줄 알았어요. 개별 포장 개수는 24봉지에요.

 

 

 

 

 

 

그리고 한 봉지에는 쿠키가 4개씩 들어 있어요. 초코칩쿠키 가격은 3480원인데요. 한 봉지 가격이 210원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이 정도면 가격 괜찮은 거 같죠? 맛도 이름처럼 초코맛이 나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과자 느낀점

 

일단 가격대비가 최고인 거 같아요. 요즘 마트가서 과자 한 봉지를 고르면 거의 3000원 정도 하는데요. 초코칩쿠키 가격이 3480원이니, 가격에 비해서 초코칩이 많이 들어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좋았던 거 같아요. 맛도 달달해서,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할 거 같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