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부산 개금 오리맛집 선미오리불고기 맛있다!

 

저는 부산진구 개금동에서 오랫동안 살았는데요. 개금동 하면 생각나는 맛집이 몇 군데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 하나인 부산 개금 오리맛집인 선미오리불고기 모습을 보여드릴까 해요. 여기는 제가 어릴 때부터 있었으니, 최소 20년은 된 거 같아요.

 

 

선미오리불고기는 부산 개금백병원 근처에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10-1번 버스를 타고 가야벽산아파트 종점에서 내리면 가까워요.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거 같아요. 외부, 내부 모습을 따로 찍지 못했네요. 2층까지 있어서, 보통 단체 예약을 하면 2층으로 따로 마련해주는 거 같아요. 

 

 

선미오리불고기 메뉴판 모습이에요. 아마 점심시간에는 추어탕을 많이 먹을 거 같아요. 사실 점심시간에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정확히 모르겠네요. 보통 저녁시간에 가면 10팀 중 9팀은 오리불고기를 먹는다고 보면 돼요. 가게 이름처럼 오리불고기가 거의 주 메뉴에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불판이 있어요. 저희는 3명이서 일단 오리불고기 한마리를 주문했어요. 오리불고기를 주문하면 금방나와요. 이렇게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반찬이 나와요.

 

 

 

 

 

 

 

 

 

 

 

 

오리불고기와 반찬 전체 모습이에요. 반찬들도 대다수 깔끔하고 맛있어요. 오리불고기도 맛있지만 이렇게 반찬들도 맛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거 같아요.

 

 

 

 

 

 

 

 

 

오리불고기를 먹은 후에 꼭 먹어야 되는 게 있어요. 선미오리불고기에서 볶음밥을 무조건 먹어야 돼요. 시래기국은 개인당 하나씩 나와요. 오리불고기도 맛있지만 볶음밥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부산 개금 오리맛집 선미오리불고기 평가!

 

깨끗하게 다 먹었네요. 일단 오리불고기 한마리 가격이 35000원인데요. 저희는 3명이서 먹었지만 3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 양이에요. 여기를 여러번 가봤지만 조금 든든하게 먹을려면 오리불고기 한마리에 성인 2명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하지만 저희처럼 홀수 인원으로 간다면 오리불고기 한마리를 먹고 볶음밥을 조금 많이하면 배 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추가 주문은 오리불고기 반마리 주문도 가능하니, 오리불고기를 더 먹고 싶다면 반마리 주문해서 먹어도 될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맛을 평가해보면 그냥 진짜 맛있어요. 먹어보면 왜 사람들이 많이 오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부산 개금동 근처에 볼일이 있다면 선미오리불고기 꼭 들러보세요! 여기까지 끝!

 

 

☞ 부산 개금백병원 근처 식당 관련

부산 개금 중국집 진미각에서 탕수육 세트메뉴 먹은 후기

부산 개금 백병원 밥집 하나돈까스 겨울특선 메뉴

개금 백병원 근처 맛집 쭈꾸미 세트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