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당감동 고깃집 오늘김해뒷고기 먹은 후기!

 

오늘은 당감동 고깃집 오늘김해뒷고기를 먹은 후기를 보여드릴까 해요. 친구 2명과 함께 당감동에서 저녁을 먹으려고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어요. 제가 대학교 다닐 때, 뒷고기를 많이 먹으러 갔었는데요. 아마 대학생 때는 돈이 그렇게 여유로운 편이 아니라서, 가격은 저렴하면서 양은 많은 고기를 찾다가 뒷고기를 자주 먹으러 갔었는데요. 그때 생각이 나서 뒷고기를 먹으러 한번 가봤어요!

 

 

제가 갔던 곳은 오늘김해뒷고기 당감점인데요. 여기가 식당이 많이 모여있는 곳보다는 조금 외지라고도 볼 수 있어요. 하지만 그렇게 골목길 구석에 있는 게 아니고 큰 도로에 바로 붙어 있어서 찾기는 쉬울 거예요.

 

 

 

당감동 고기집 오늘김해뒷고기 외부 모습이에요. 입구는 작아보이지만 안에 들어 가보면 홀이 길쭉해서, 생각보다 홀이 넓었어요. 아 그리고 제가 차를 가지고 갔었는데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 거 같았어요. 가게 앞에도 주정차 카메라가 있어서 주차를 하면 안되는 곳이었어요. 저는 그래서 근처 골목길을 찾아서 주차를 했어요.

 

 

 

 

 

 

오늘김해뒷고기 당감점 내부 모습인데요. 테이블은 15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저희는 평일 저녁에 갔었는데요. 평일 저녁인데, 조금 북적북적했어요.

 

 

 

테이블 모습이에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메뉴판이 붙어 있어요. 저희는 3명이서, 일단 뒷고기 5인분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분에 3500원이에요. 역시 뒷고기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그리고 사진에서 잘 보이지 않는데요. 볶음밥은 고기가 2인분 이상 남았을 때 가능하다고 하네요.

 

 

 

 

 

뒷고기 5인분과 반찬들이 세팅된 모습이에요. 그냥 뒷고기만 보면 양이 생각보다 작아 보이죠? 하지만 반찬 중에 보면 김치, 파재래기, 양파는 따로 먹는 반찬이 아니에요. 계속 보면 알 텐데요. 고기와 함께 김치, 파재래기, 양파는 같이 구워서 먹는 거예요.

 

 

고기가 조금 구워지면 직원분께서 위에서 말한 3가지를 같이 구워주세요. 이렇게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했던 거 같아요.

 

 

 

 

마지막 사진이 완성된 모습이에요. 이렇게 보니까 양이 조금 많아진 거 같죠? 이제 맛있게 먹으면 돼요. 따로 찍어먹는 소스 없이, 그냥 위에 올려진 야채와 함께 뒷고기를 먹으면 맛있어요.

 

 

 

 

 

 

저희는 5인분을 다 먹고, 똑같이 5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새 불판에서 처음과 똑같이 구워주셨어요. 사실 2인분을 남겨 놓고 볶음밥을 먹으려고 했었는데요. 3명이서 뒷고기 10인분을 먹었더니, 배가 불러서 볶음밥까지 못 먹을 거 같아서, 주문을 하지 않았어요. 아마 3명 기준으로 볶음밥까지 먹고 싶다면 처음 5인분을 먹고 2인분 추가해서 볶음밥을 먹으면 될 거 같아요.

 

당감동 고깃집 오늘김해뒷고기 후기!

일단 가격적인 면에서는 좋은 거 같아요. 1인분에 3500원이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보통 저희 3명이 일반 삼겹살집에 가면 50000원 가까이 나오는데요. 여기서는 35000원에 배부르 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고기 맛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뒷고기도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대학교 때 먹을 때는 그냥 뒷고기를 소금구이처럼 먹었는데요. 이럴 경우 조금 먹다보면 느끼할 때가 있는데요. 오늘김해뒷고기는 양념된 야채와 함께 같이 볶아서 먹으니, 느끼한 게 없는 거 같아요. 양념 야채와 뒷고기가 진짜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은 거 같아요. 만약 부산 당감동에서 고깃집을 찾는다면 오늘김해뒷고기 한번 들러보세요! 여기까지 끝!

 

 

☞ 당감동 식당 관련

부산진구 당감동 밥집 삼겹살은 고민 없이 여기!

부산 당감동 고기맛집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