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스윗츠갈릭 마늘치킨!

 

최근에 라디오나 TV를 보면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인 스윗츠갈릭 치킨 광고를 많이 하더라고요. 사실 제가 치킨을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렇게 신메뉴가 나오면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며칠 전에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상호명처럼 보통 두마리 세트로 주문을 하는데요. 보통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주문을 할 때는 간장치킨을 두마리를 주문했어요. 호식이 간장치킨은 항상 먹어도 맛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보험으로 간장치킨 한마리와 신메뉴인 스윗츠갈릭 치킨 한마리를 주문했어요.

 

 

 

배달 온 모습이에요. 간장치킨 한마리, 스윗츠갈릭 한마리 가격은 콜라 작은 거 포함해서 23000원이에요. 호식이치킨은 두마리 가격이 저렴해서, 항상 두마리로 주문하는 거 같아요. 보통 한마리를 주문하면 15000~16000원 정도 할 거예요.

 

 

 

 

 

치킨 박스 안 모습이에요. 간장치킨과 스윗츠갈릭치킨, 무가 들어 있어요. 스윗츠갈릭 치킨 위에는 기름종이 같은 게 덮여있어요.

 

 

왼쪽이 간장치킨이고 오른쪽이 스윗츠갈릭치킨이에요. 색깔 차이가 많이 나죠? 스윗츠갈릭치킨이 간장치킨보다 색깔이 더 어둡네요.

 

 

 

스윗츠갈릭치킨과 간장치킨을 가까이서 한번 더 찍어봤어요. 스윗츠갈릭치킨에는 작은 마늘도 조금씩 보이네요. 광고에서는 눈꽃처럼 뿌려진 마늘이 있다고 나오는데요. 마늘이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보이지는 않아요.

 

 

 

 

 

 

스윗츠갈릭치킨과 간장치킨 닭다리 모습이에요. 스윗츠갈릭치킨은 일반 양념치킨처럼 양념이 걸쭉하게 묻어있어요.

 

 

 

위에서 말한대로 스윗츠갈릭치킨은 아래쪽에도 양념이 걸쭉하게 남아있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스윗츠갈릭 느낀점

일단 간장치킨은 두말 필요 없이 맛있어요.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스윗츠갈릭치킨도 맛있었던 거 같아요. 사실 간장치킨만 두마리 먹으면 입이 조금 짠데요. 스윗츠갈릭치킨이 마늘치킨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그래서인지, 조금 담백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간장치킨과 스윗츠갈릭치킨을 같이 먹으면 좋은 거 같아요. 두 치킨의 조합이 진짜 좋은 거 같아요. 이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간장치킨 두마리보다 간장치킨 한마리, 스윗츠갈릭치킨 한마리로 항상 주문할 거 같네요.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인 스윗츠갈릭 치킨 꼭 드셔보세요! 여기까지 끝!

 

 

 

 

☞ 개금, 가야 치킨 관련

처갓집 양념치킨 개금점 양념통닭은 여기가 최고! (두마리 포장)

다기야 메뉴 추천 및 가격 스파이시 간장치킨 중독되는 매콤한 맛!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메뉴 및 가격 포장 후기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매콤하고 맛있다!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