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애월해안도로 카페 리치망고 과일쥬스 맛있어요!

 

 

 

 

제주도 여행 중에 하루를 제주도 애월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하면서 다녔는데요. 애월해안도로는 바다를 바로 옆에서 볼 수 있는 해안도로에요. 해안도로를 따라 가는 길에 리치망고 본점이 보여서 망고쥬스를 먹어봤어요. 계획적으로 갔던 곳은 아닌데요. 이 전날에 숙소에서 찾아보니 리치망고에서 망고쥬스를 먹어보라는 의견이 많았어요. 그래서 지나가는 길에 보이면 먹어보자고 했는데, 애월해안도로를 타고 가다보면 바로 보였어요.

 

 

 

 

사실 애월해안도로 카페는 뷰도 좋고 이쁘고 멋진 곳도 많았는데요. 애월 리치망고는 그런 쪽 카페는 아니었어요. 위 모습처럼 내부에서는 먹을 수 없고 외부도 테이블 4개정도 있는 소소한 작은 카페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 3~4자리 주차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옆 가게 주차장은 사용하면 안되고 70m 이동하면 공영주차장에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가게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했어요. 빨간색으로 옆가게는 주차하면 안된다고 강조하고 있네요. 처음 오시는 분들이면 바로 옆에 있으니 주차 많이 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바로 건너편에는 바다가 보여요. 리치망고는 애월해안도로에 바로 붙어 있는 카페라서 바다를 보면서 쥬스 한잔하면 좋을 거 같아요.

 

 

 

 

 

애월해안도로 카페 리치망고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일반 카페처럼 커피종류도 있어요. 하지만 여기는 가게 이름이 리치망고니까 망고쥬스를 먹어봐야겠죠? 아마 여기 오면 커피종류보다 망고쥬스쪽으로 거의다 주문할 거 겉아요. 저희도 스페셜망고 3개를 주문했어요. 스폐설망고가 100%로 망고로 만든 망고쥬스라고 하네요.

 

 

 

리치망고만의 즐거움, 재밌는 점! 보통 카페 가면 진동벨을 주는데요. 여기는 위처럼 연예인 이름 적힌 벨을 주는데요. 음료가 완료되면 "조인성님 음료 나왔습니다." 라고 하면 찾으러 가면 돼요. 잠시 조인성이 되어서 좋았지만 찾으러 갈 때 조금 부끄러웠어요.

 

 

 

 

 

 

스폐셜망고 모습이에요. 이 때가 10월초였는데요. 딱 먹기 좋았어요. 시원하고 100% 망고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지금 날씨에는 조금 추울 수도 있겠어요. 애월해안도로 카페 리치망고! 느낀점을 말해보면 과일쥬스 한개가 6500원이면 조금 비싼느낌도 들지만, 100% 망고라고 생각하면 가격 대비 괜찮은 거 같아요. 저는 다음에 애월해안도로 가게되면 또 갈 거 같아요. 여기까지 리치망고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