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파리바게뜨 빵 추천 호두파운드케익 가격 및 후기!

 

 

며 칠전에 파리바게뜨 호두파운드케익을 선물 받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호두파운드케익 가격과 모습을 보여드릴까 해요. 사실 제가 직접 사지 않고 선물 받은 거라서 정확한 가격은 아닐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검색을 해봤었는데요.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파리바게뜨 호두파운드케익 가격은 12000원인 거 같아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봐도 대다수가 12000원으로 나왔어요. 위 모습처럼 박스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파리바게뜨에서 선물용으로 나온 빵인 거 같아요. 이제 하나씩 보면 알텐데요. 딱 위 모습처럼 호두가 들어 있는 길쭉한 빵이라고 보면 돼요.

 

 

 

 

먼저 포장 박스 모습이에요. 박스 옆면을 보면 원재료의 원산지와 영양정보 등이 나와있어요. 빵 이름에 호두가 들어 가니까 호두 원산지만 확인해보면 미국산이라고 나와있네요.

 

 

 

 

 

 

 

박스 안 호두파운드케익 모습이에요. 비닐 포장이 한 번 더 되어있어요. 위생적으로 깔끔해 보여요. 그리고 빵 이름처럼 위쪽으로 호두가 많이 보이네요. 처음 박스를 열었을 때, 길쭉한 빵 한덩어리가 있어서, '손으로 뜯어먹어야 되나?', '따로 칼을 가져와야되나?'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요. 괜한 걱정을 했나 봐요.

 

 

 

비닐을 뜯으려고 빵을 들었더니 밑에 칼이 들어 있었어요. 보통 케익을 자를 때, 사용하는 칼과 비슷했어요. 이제 먹기 좋게 잘라주면 되겠죠?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서, 한 조각씩 먹으면 돼요. 사실 위쪽으로 호두가 많이 보였는데, 안 쪽에는 호두가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네요. 빵 색깔을 보면 일반 식빵과 다른 느낌인데요. 밀가루 반죽할 때도, 호두가 들어간 거 같아요. 빵 자체에도 호두 맛이 났어요. 그리고 '일반 식빵은 퍼석하다고 해야되나?' 이런 느낌이 들 때가 있는데요. 호두파운드케익은 입에 넣으면 녹는 느낌이 들었던 거 같아요.

 

파리바게뜨 빵 추천 호두파운드케익 느낀점

저도 호두파운드케익을 선물로 받았었는데요. 아무래도 박스 포장이 되어 있어서, 선물로 주기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가격이 12000원 정도 하는데요. 선물용으로 그렇게 부담되지 않아서 괜찮은 거 같아요. 빵 사이즈도 큰 편이라서 여럿이 나눠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도 3명이서 나눠 먹었어요. 맛도 조금 달달한 편이라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저는 선물 받은 입장에서 100% 만족했던 거 같네요. 파리바게뜨에서 선물용 빵을 찾는다면 호두파운드케익 추천드려요! 그럼 여기까지 끝!

 

 

 

파리바게뜨 관련

파리바게뜨 선물용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