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맛집 돈까스정원에서 간단히 한 끼

 

며 칠전에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반찬거리도 살 겸 해서 갔었는데요. 여기는 보통 금요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잘 가지 않는데요. 그 이유는 사람이 진짜 많아요. 주차장부터 들어 가기가 너무 힘들어요. 그래서 저는 항상 평일 저녁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도 평일 저녁 늦게 갔었어요. 그런데 저 혼자 저녁을 안먹은 상태라서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근처를 돌아보다가 돈까스집을 발견했어요. 저는 돈까스를 좋아해서, 한 번 먹어봤어요.

 

 

제가 갔던 곳은 돈까스정원 시민공원점이에요. 돈까스정원도 체인점인가 봐요. 위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면점 바로 옆에 있어요. 부산시민공원쪽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여요. 지도에서 봐도 부산시민공원도 아주 가까워요. 바로 건너면 시민공원이에요.

 

 

돈까스정원 외부 모습인데요. 위에서 말했듯이, 트레이더스에서 나오면 바로 볼 수 있어요. 나와서 찍은 모습이에요. 그리고 보통 날씨가 따뜻할 때, 부산시민공원 잔디광장에서 돗자리를 깔고 도시락을 많이 먹는데요. 여기도 돈까스를 도시락에 포장해 주는 거 같아요. 테이크 아웃(Take Out)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돈까스정원 내부 홀 모습이에요. 들어 갔을 때, 한 팀이 있었는데요. 다 먹고 나갔을 때, 홀 모습을 찍었어요. 그렇게 크지는 않고 테이블이 6~7개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시계도 보이죠? 저는 밤 8시 20분쯤에 도착했어요.

 

 

메뉴판 모습이에요. 일단 가게 이름처럼 돈까스가 주메뉴인 거 같아요. 다른 메뉴는 일반 분식집에서 볼 수 있는 김밥과 우동, 국수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생과일쥬스도 있어요. 아마 부산시민공원을 가는 사람을 타깃한 거 같아요. 돈까스를 포장하면서 생과일쥬스도 같이 사면 좋을 거 같네요. 전체적인 가격대는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은 거 같아요. 그냥 일반 분식집에서 볼 수 있는 가격대인 거 같아요.

 

 

 

저는 제일 기본인 수제등심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먼저 김치와 국, 포크와 나이프, 숟가락이 나와요. 메뉴에 보면 우동이 보이는데요. 국물 맛이 우동과 비슷했던 거 같아요.

 

 

 

돈까스 모습이에요.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돈까스 모습과 비슷해요. 샐러드, 단무지 등도 있어요. 밥이 조금 작았던 거 같아요.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맛집 돈까스정원 느낀점

 

김치와 국까지 깨끗하게 다 비운 모습인데요. 간단히 느낀점을 말해보면 돈까스가 주문과 동시에 튀겨서 바삭바삭 했어요. 제가 앉은 곳 바로 옆에 주방이라서 튀기는 소리가 들려요. 그리고 돈까스 양념도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돈까스가 맛있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국도 우동 국물 먹는 느낌이라서 좋았던 거 같아요. 이 정도 맛에 가격 7000원이면 대체적으로 만족할 거 같아요. 다음에도 저녁을 안 먹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면점을 간다면 또 들릴 거 같아요. 부산시민공원이나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근처에서 간단한 한 끼를 해결해야 된다면 돈까스정원 한 번 들러보세요! 여기까지 끝!

 

 

이 근처 식당 관련

부산시민공원 맛집 조방낙지 메뉴 및 가격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