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디아블로3 시즌16 정벌 우두머리 사냥 20분 안에 완료!

 

오늘은 디아블로3 시즌16에서 정벌 퀘스트 중 하나인 우두머리 사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사실 4인 파티를 하면 더 쉽게 완료 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저는 솔플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을지 궁금해서, 한번 도전해봤어요. 일단 퀘스트 목표부터 볼까요?

 

 

퀘스트 목표는 '우두머리 사냥' 그대로 디아블로3에서 나오는 모든 우두머리를 20분 안에 처치하는 거예요. 사실 어느정도 아이템이 되면 위에 나오는 우두머리 잡기는 쉬운 편인데요. 문제는 우두머리 방으로 가는 길찾기가 관건인 거 같아요. 그래서 직업마다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아이템이나 세트템이 있을 거예요. 저는 부두술사로 했었는데요. 일반균열이나 대균열 저층을 빠르게 돌 수 있는 지옥니치킨부두를 선택했어요. 닭으로 변신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요.

 

 

 

아마도 이 부분은 조금만 디아블로3을 해봤다면 알텐데요. 일단 맵에서 우두머리가 어디있는지 부터 확인을 해야겠죠? 맵을 열어보면 해골 표시된 부분이 있어요. 이렇게 해골 표시된 부분이 우두머리가 나오는 곳이라고 보면 돼요. 아무래도 20분 안에 완료하기 위해서는 맵에서 미리 우두머리 위치를 파악하는 게 중요해요. 빠르게 움직이기 위해서 1막에 나오는 해골왕, 여왕아라네애, 도살자를 처치하고 2막으로 넘어가서 마그다, 졸툰쿨레, 벨리알순으로 처치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이렇게 똑같은 방법으로 1막부터 순서대로 5막까지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될 거 같아요.

 

 

 

 

디아블로3 시즌16 정벌 우두머리 사냥 20분 안에 모든 우두머리 처치 완료한 모습이에요. 아래 동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저는 혼자해서, 17분 조금 넘게 걸렸어요. 길을 더 빨리 찾지 못했다면 실패했을지도 모르겠어요. 생각보다 솔플로 완료하기는 힘든 거 같아요. 이제 마지막으로 동영상으로 한번 확인해보세요.

 

 

 

용량이 많아서, 두개로 나눠서 올렸어요. 동영상을 다시 한번봐도 길찾는게 관건이네요.

 

 

디아블로3 관련

디아블로3 시즌16 왕실반지 효과가 기본?

디아블로3 라말라드니의 선물 무기에 홈을 추가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