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디아블로3 라말라드니의 선물 무기에 홈을 추가해보자!

 

오늘은 디아블로3 라말라드니의 선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그렇게 자주 나오는 아이템은 아닌데요. 라말라드니의 선물은 딱 어디서 나온다고 말할 수 없고 사냥을 하다보면 랜덤으로 나와요. 저도 이번 16시즌에 정복자 레벨 800을 찍을 동안 7개 밖에 획득하지 못했어요. 그리고 보통 사람들은 '라말'이라고 줄여서 말하는 경우가 많아요. 먼저 라말라드니의 선물이 어떤건지 알아볼게요.

 

 

라말라드니의 선물을 보면 전설 소비용품이라고 나와있어요. 이름 그대로 한번 사용하면 없어지는 전설 아이템이에요. 옵션을 보면 '홈을 추가하려면 이 아이템을 사용한 후 홈이 없는 무기를 선택하십시오. 이 아이템은 그 과정에서 사라집니다.' 라고 나와있는데요. 중요한 점은 홈이 없는 무기에 홈을 추가할 수 있다는 거예요. 보통 무기에는 극대화피해를 높이기 위해서, 홈에 에메랄드 보석을 넣는데요. 사실 디아블로3을 많이 하지 않는 유저라면 그냥 무기에 홈을 만들 수 있는데, 왜 라말라드니가 필요한지 의문점이 생길 수 있는데요. 라말라드니를 사용하면 무기 옵션을 모두 유지한 상태에서 홈을 만들 수 있어요. 즉, 무기 옵션을 하나 포기하고 홈을 만들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에요. 그래서 옵션 하나를 더 사용할 수 있어요.

 

 

 

라말라드니의 선물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홈이 없는 무기가 필요해요. 사실 고대가 아닌 무기도 가능하지만 라말라드니의 선물이 그렇게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보통 아껴뒀다가, 고대 무기가 나오면 사용하는 게 좋아요. 저는 고대 워의마법봉에 라말라드니를 사용해봤는데요.

 

 

 

 

 

 

 

마우스는 스캔이 되지않는데요. 라말라드니를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도끼 모양이 나오는데요. 우클릭 한 상태에서 무기에 좌클릭을 하면 돼요. 이렇게 하면 '정말로 사용하시겠습니까? 라말라드니의 선물이 사라집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요. 이때 확인을 클릭하면 돼요. 마지막 모습에 보면 위에 옵션은 그대로 유지하고 홈이 생긴 걸 볼 수 있어요. 보통은 위에 옵션 4개중에 한개를 포기하고 홈으로 바꿔야 되지만, 라말라드니를 사용하면 옵션 4개를 유지한 체, 홈을 만들 수 있어요. 옵션 한줄을 더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강력한 무기가 되겠죠?

 

 

마지막으로 라말라드니의 선물 사용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끝!

 

 

디아블로3 관련

디아블로3 시즌16 왕실반지 효과가 기본?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