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부산 당감동 치킨 무봤나촌닭 꼴까닭

 

어제 당감동 오늘김해뒷고기 모습을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부산 당감동 치킨 무봤나촌닭&꼴까닭에서 치킨을 먹은 모습을 보여드릴까 해요. 사실 무봤나촌닭은 부산이나 경남지역에서 유명한데요. 꼴까닭은 처음 들어봤어요. 이렇게 같이하는 거 보면 같은 계열 회사인가 봐요.

 

 

제가 갔던 곳은 꼴까닭앤무봤나촌닭인데요. 당감동 볼링장 바로 건너편에 있어요.

 

 

 

외부 모습이에요. 간판을 보면 꼴까닭에는 후라이드가 맛있는 집, 무봤나촌닭에는 고추장양념이 맛있는 집이라고 나와있는데요. 이렇게 보면 양념과 후라이드가 다 맛있는 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은 긴 테이블 한개와 작은 테이블 5개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사실 저희가 먹어면서 배달 어플이나 전화가 많이 왔었는데요. 홀에서는 잘 먹지 않는 거 같아요. 그리고 한쪽 벽에 보면 메뉴가 나와있어요.

 

 

 

 

 

테이블에 보면 메뉴판도 따로 있어요. 저희는 3명이서 싸(4)가지 치즈닝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20900원이고 세트 메뉴는 순살후라이드, 순살양념, 순살간장, 순살치즈닝으로 4가지에요. 조금 아쉬운 점은 저는 사실 뼈있는 치킨을 좋아하는데요. 세트 메뉴는 전부 순살뿐이었어요.

 

 

무봤나촌닭, 꼴까닭 싸(4)가지 치즈닝 세트 모습이에요. 4가지 순살치킨과 함께 중간에 감자튀김이 있어요.

 

 

 

 

 

 

순서대로 간장치킨, 치즈닝치킨, 감자튀김, 양념치킨, 후라이드 모습이에요. 전부 순살이라서 보통 뼈있는 치킨으로 보면 1마리 보다는 많고 2마리는 안되는 거 같아요. 1.5마리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무와 소금, 양념소스 등도 나오고 개인 앞접시도 나왔어요. 이제 맛있게 먹으면 끝이네요!

 

 

 

부산 당감동 치킨 무봤나촌닭 꼴까닭 평가!

 

저희가 먹었던 싸(4)가지 치즈닝세트 가격은 20900원인데요. 가격 대비는 괜찮은 거 같아요. 일단 감자튀김도 있고 4가지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저희는 간단히 저녁 대신 해서 먹으러 갔었는데요. 3명이서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던 거 같아요. 위에서 말한대로 조금 아쉬운 점은 세트 메뉴가 순살 말고 뼈가 있는 치킨도 세트 메뉴가 있으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부산 당감동에서 치킨집을 찾는다면 꼴까닭앤무봤나촌닭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여기까지 끝!

 

 

 

부산 당감동 식당 관련

부산진구 당감동 밥집 삼겹살은 고민 없이 여기!

부산 당감동 고기맛집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자!

당감동 고깃집 오늘김해뒷고기 먹은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