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배달 후기

저는 치킨을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보통 일주일에 최소 한 번씩은 치킨을 먹는 거 같아요. 최근에 검색을 해보니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이 새로 나왔는데, 맛있다는 평이 많았어요. 그래서 너무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원래 처갓집은 양념이 맛있다고 유명한데요. 저도 양념치킨을 자주 먹어봤는데요. 그래서 보험 삼아 그냥 양념치킨과 슈프림양념치킨으로 두 마리 세트를 주문했어요.

 

 

저는 저희동네와 가까운 처갓집 양념치킨 개금엘지점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메뉴를 보면 두 마리 세트가 있는데요. 가격은 양념과 후라이드 세트를 하면 21000원이고 양념과 양념 세트를 하면 23000원이에요. 그래서 슈프림양념과 양념 세트도 23000원이에요. 그런데 메뉴판을 보면 조금 이상하다는 느낌이 들죠? 한 마리 가격보다 두 마리 세트 가격이 많이 저렴하죠? 그 이유는 처갓집 양념치킨을 직접 방문하면 알 수 있는데요. 처갓집은 치킨 사이즈가 중(中)자와 대(大)자가 있어요. 그래서 위에 메뉴판은 배달용 가격인데요. 두 마리 세트보다 한 마리 가격이 조금 비싼 이유는 한 마리 메뉴는 사이즈가 대(大)자에요. 그리고 두 마리 세트는 사이즈가 중(中)자라고 생각하면 돼요. 그래서 가격차이가 조금 난다고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직접 포장 방문을 하면 한 마리 가격이 위 메뉴 가격에서 3000원 정도 할인이 될 거예요. 요즘은 대다수가 배달 업체를 이용해서 배달비가 따로 더 붙는 거 같아요. 하지만 두 마리세트는 직접 방문 포장하면 1000원 정도 할인이 되는 거 같았어요.

 

 

 

저는 위에서 말한대로 슈프림양념치킨과 일반 양념치킨 두 마리 세트를 주문했어요. 양배추 샐러드는 집에서 만들어 먹었어요. 두 마리 세트는 콜라 큰 게 포함되어 있어요. 슈프림은 하얀색 소스가 치킨 위에 있어요. 일반 양념치킨과 슈프림 양념치킨은 이 소스의 차이 같아요.

 

 

 

 

 

 

 

슈프림 치킨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슈프림양념치킨 하얀소스가 마요네즈랑 비슷한 느낌인데요. 도시락 전문점에 보면 치킨마요가 있잖아요? 치킨마요에 나오는 하얀소스와 슈프림양념치킨의 하얀소스와 비슷했어요. 그러니까 조금 느끼한 소스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치킨마요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슈프림양념치킨이 맛있었어요.

 

 

 

일반 양념치킨 모습이에요. 처갓집 양념치킨은 가게 이름처럼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요즘은 아니지만 제가 한 동안 이 양념맛에 빠져서, 치킨이 생각날 때, 항상 처갓집 양념만 먹었어요. 그만큼 일반 양념치킨은 진짜 맛있어요.

 

 

 

 

 

 

이번에 먹은 건 아닌데요. 예전에 먹었던 간장치킨 모습이에요. 위에 두 치킨과 조금 다른점은 마늘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위 두 치킨은 양념 자체가 걸쭉한 반면, 간장치킨은 걸쭉하지 않네요. 여기까지 세 가지 치킨을 보여드렸는데요. 그냥 저의 기준으로 맛을 평가해보면 일반 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간장치킨 순으로 맛있는 거 같아요. 역시 처갓집 양념치킨은 일반 양념치킨이 제일 맛있는 거 같네요.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느낀점

 

일단 치킨이 맛이 없을 수가 없잖아요? 슈프림양념치킨도 맛있었어요. 도시락 전문점의 치킨마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슈프림양념치킨도 좋아할 거 같아요. 그대신 제가 먹었던 것처럼 두 마리 세트로 주문한다면 슈프림양념치킨 두 마리보다 다른 치킨과 같이 주문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슈프림양념치킨 두 마리 먹으면 조금 느끼할 거 같아요.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슈프림양념치킨과 일반 양념치킨 두 마리 세트를 추천드려요. 이 메뉴가 제일 좋은 거 같네요. 여기까지 끝!

 

 

▶처갓집 양념치킨 관련

처갓집 양념치킨 개금점 양념통닭은 여기가 최고! (두마리 포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