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강아지 계단 추천 도그포즈 사용 후기

강아지와 함께 하다보면 높은 곳을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실수로 잘 못 떨어져서 다치는 경우가 있는데요. 최근에 저희집에서 함께 하는 강아지 해피도 침대에서 뛰어 내릴 때, 조금 위험해 보이더라고요. 원래 해피는 엄마 바라기라서 큰 방 침대는 자주 가지만 제가 있는 작은 방 침대는 그렇게 자주 오는 편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큰 방에만 강아지 계단이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작은 방 침대에 와서 한 번씩 잘 때도 있었어요. 그런데 강아지 계단이 없으니, 침대에 있다가 뛰어내리곤 했는데요. 그래서 계단을 한 개 더 구입하기로 했어요. 그냥 깔끔하고 가격이 조금 저렴한 것 중에 찾아봤어요. 그 중에 도그포즈 강아지 3단 계단이 눈에 띄었어요.

 

 

저는 최저가이고 빨리 택배를 받기 위해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했어요. 상세 내용은 위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도그포즈를 선택한 이유는 강아지 관련 용품들을 많이 취급하는 거 같았어요. 강아지 계단뿐만 아니라 강아지 옷, 방석 등도 있었어요. 그래서 조금 믿음이 갔어요.

 

 

(출처 : 쿠팡)

 

컬러는 두 가지가 있었어요. 밝은색은 때가 많이 탈까 봐, 저는 그린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사이즈도 보통 침대 높이와 비슷했어요. 이제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택배 박스를 개봉한 모습이에요. 이렇게 비닐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바우바우 강아지 3단 계단이네요. 제조원은 도그포즈라고 나와있고 원산지는 우리나라네요.

 

 

 

 

 

도그포즈 강아지 계단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도그포즈 마크도 보이네요. 그냥 무난한 계단이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계단 옆쪽에 보면 귀여운 강아지 한 마리도 있네요. 그리고 해피도 옆에서 구경하고 있어요. 자기 꺼인 줄 아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아래쪽에 보면 지퍼가 있어서, 계단이 더러워지면 겉에 있는 천만 따로 분리시켜서, 씻으면 될 거 같아요. 사실 이런 게 있는지 모르고 샀었는데요. 이렇게 따로 천만 씻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원래 큰방에 있는 계단 모습과 이번에 구매한 계단 모습이에요. 큰 방에 계단은 오르락 내리락 잘 하는데요. 다음 동영상을 보면 새로 구매한 도그포즈 계단은 사용 방법을 모르더라고요.

 

 

동영상을 보면 그냥 뛰어 내려요. 간식으로 계속 한 칸씩 유도를 해도 잘 안됐어요. 그래서 큰 방에 있는 계단과 위치를 바꿔서 간식을 들고 연습을 했었는데요. 이제 완전히 적응을 한 거 같아요.

 

 

이제 이렇게 침대를 오르락 내리락 잘 하고 있어요. 작은방에서도 원래 있던 계단을 갔다 놓으니 잘 이용하고 있어요. 이제 침대에서 뛰어내리다가 다칠 일은 없을 거 같네요.

 

도그포즈 강아지 계단 느낀점

도그포즈 강아지 3단 계단 간단히 느낀점을 말해보면 일단 일반 침대 높이에 딱 맞아서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괜찮은 거 같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계단 겉에 천이 따로 분리가 되어서, 더러워지면 씻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진짜 이점이 제일 마음에 드는 거 같아요. 만약 저렴하고 괜찮은 강아지 계단을 찾는다면 도그포즈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끝!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