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모니터 받침대 추천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원래 가게에서 노트북에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다가 노트북이 오래돼서 모든 작업 과정이 너무 느렸어요. 그래서 데스크탑을 사서 원래 있던 모니터에 연결시켰는데요. 컴퓨터가 있는 테이블이 조금 낮았나 봐요.

 

 

위 모습이 제가 의자에 앉아서 찍은 모습인데요. 확실히 저의 눈 위치보다 모니터가 아래 쪽에 있었어요. 사실 이렇게 3일 정도 사용했었는데요. 3일 정도 사용하니, 목이 너무 아팠어요. 그래서 모니터 받침대를 사서 모니터의 높이를 올려보기로 마음 먹었어요. 일단 가게에서 사용할 목적이라서, 디자인적으로 예뻐 보이는 것보다 그냥 가격이 저렴한 쪽으로 찾아봤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봤었는데요. 다이소 받침대가 5000원 정도 했어요. 하지만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면 배송비가 따로 2500원이 있어서, 가게를 마치고 집 근처 다이소로 갔었는데요. 다이소몰에서 파는 것과 비슷한 모니터 받침대가 있었어요. 가격은 똑같이 5000원이었어요.

 

 

 

 

고무나무 모니터 받침대에요. 디자인은 생각하지 않고 샀었는데요. 생각보다 나무 받침대라서 괜찮은 거 같아요. 사이즈는 약52X20X7.5cm네요. 제한하중은 7kg이에요. 모양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모니터 받침대에요. 특별하게 다른점은 없는 거 같아요. 잘 찾아보면 받침대 아래쪽에 서랍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받침대도 있어요. 이럴 경우 조금 더 비싸겠죠? 저는 무조건 저렴한 가격만 보고 샀어요.

 

 

 

모니터 받침대 설치 전과 설치 후 모습이에요. 모니터 위쪽 높이가 본체 높이와 비슷해졌네요. 확실히 모니터가 높아진 게 눈에 띄죠? 이제 의자 앉아서 보면 눈 위치와 비슷해진 거 같아요. 그리고 나무 받침대라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테이블과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이쪽은 생각 안하고 샀었는데요. 신기하게 잘 맞는 거 같아요.

 

 

 

 

모니터 받침대 모습을 가까이서 찍어봤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스피커와 사이즈도 딱 맞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키보드도 받침대 아래쪽에 쏙 들어가서 컴퓨터를 안할 때 넣어두면 좋았어요. 사실 그냥 저렴한 가격에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를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받침대도 이쁘고 사이즈도 딱 좋은 거 같아요. 이 정도인데 가격이 5000원이면 거의 100점 만점에 100점을 줄 수 있을 거 같아요. 가격대비 최고인 거 같아요. 가격이 저렴한 모니터 받침대를 찾는다면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끝!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