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부산시민공원 맛집 조방낙지 메뉴 및 가격

 

혹시 조방낙지라고 아시나요? 부산에서 낙지볶음집으로 시작해서 이제 거의 전국적으로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다른 지역은 잘 모르겠지만 부산에는 체인점이 많은 거 같아요. 거의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는 거 같아요. 여러 군데를 가봤지만 체인점이라서 그런지 맛이 비슷비슷한 거 같아요. 그래서 낙지볶음을 먹고 싶다면 고민 없이 근처에 조방낙지를 찾아서 가는 거 같아요.

 

 

오늘 포스팅할 조방낙지집은 부산시민공원과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근처에 있어요. 저는 이번에 부산시민공원에서 산책도 할 겸해서 조방낙지로 저녁으로 먹으러 갔어요.

 

 

 

조방낙지 외부 모습이에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었는데요. 주차장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면점 건너편에 골프연습장이 있는데요. 골프연습장에 주차를 하고 주차권을 받아 가면 되는 거 같았어요.

 

 

그리고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1인 식사가 안되네요. 예전에는 외근을 많이 나가는 회사를 다녔는데요. 외근을 다니다보면 혼자 밥을 먹어야 될 때가 많았는데, 이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아무래도 점심이나 저녁시간에는 조금 복잡하니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혼밥을 하실 분은 위의 시간을 피해서 가는게 좋을 거 같아요.

 

 

조방낙지 내부 모습이에요. 거의 혼밥이 안되는 저녁시간에 갔었는데요. 확실히 식시시간에 사람이 많았어요.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네요. 식당 내부 모습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조방낙지 메뉴 및 가격이에요. 기본 낙지볶음과 낙새, 낙곱새볶음 등이 있어요. 낙지볶음은 낙지만 있고 낙새는 낙지와 새우, 낙곱새는 낙지와 곱창과 새우가 들어 있어요. 낙지 전문점이니 낙지와 관련된 요리가 많아요.

"전메뉴 공기밥 별도입니다."

메뉴판에 이 문구가 있는데요. 볶음 종류도 공기밥이 별도에요. 보통 밥도 같이 주문해서 먹는데요. 저희는 낙지볶음 2인분과 공기밥 2개를 주문했어요. 밥까지 포함해서 1인당 8000원이네요. 가격만 보면 한 끼 식사 가격으로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먹어보면 8000원 정도면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주문을 하면 먼저 반찬이 세팅이 돼요. 반찬은 총 여섯 종류가 나오는데요. 전구지는 나중에 낙지볶음에 넣을 재료라서 반찬은 다섯 가지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국물 대용으로 물김치가 나오고 낙지볶음과 함께 밥도 같이 나와요. 물김치는 개인당 한 개씩 나와요.

 

 

 

 

이제 메인메뉴인 낙지볶음 모습이에요. 처음에 하얀 국물에서 빨간 국물로 바뀌는 모습이에요. 손님이 많았었는데도 직원분께서 잠깐 잠깐 와서 낙지볶음 상태르 봐주셨어요. 어느정도 되니까 전구지 넣어주시고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서비스적인 면에서는 좋았던 거 같아요. 마지막 모습이 전구지까지 넣은 낙지볶음 조리가 완료가 된 모습이에요. 당연히 낙지도 맛있겠지만, 사실 이 양념이 밥도둑이라서 조방낙지를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이렇게 낙지볶음을 밥과 비벼서 먹으면 돼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조방낙지 체인점마다 조금씩 다른 거 같은데요. 김가루를 주는 곳도 있어요. 여기는 주지 않았지만 밥에 김가루도 같이 비벼 먹으면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이 모습만 봐도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계속 말하지만 양념이 너무 너무 맛있어요.

 

 

 

낙지볶음 정말 깨끗하게 다 비웠어요. 조금도 남길 수 없는 맛인 거 같아요. 부산시민공원이나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근처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조방낙지 한 번 들러보세요. 사실 너무 어린 아이들이 먹을만한 음식이 없지만 어른들은 대다수 맛있다고 할 거 같네요. 여기까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