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제주도 카페 당근쥬스, 당근케익 꼭 먹어봐야!

 

제주도 여행을 하다보면 제주도에서 유명한 음식들이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흑돼지, 고기국수, 감귤로 만든 막걸리나 초콜릿 등을 생각하는데요. 메인 식사쪽 말고 디저트쪽으로 찾아보면 당근쥬스와 당근케익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제주도 여행 계획에 없었는데요. 저녁을 먹고 제주 성산쪽 숙소를 들어가다가 해안도로에 붙어 있는 카페가 보여서 계획 없이 들어 가봤어요.

 

 

바로 제주도 인더오조라는 카페에요. 저희는 우도와 성산일출봉 구경을 위해서 성산읍쪽에 숙소를 예약했었는데요. 지도에서 보듯이 여기 카페도 우도 배타는 곳과 성산일일출봉과 가까워요.

 

 

 

 

제주도 카페 인더오조 외부모습이에요. 건물 뒤에 보면 주차공간도 있었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비가 왔었는데요. 카페 건너편으로 바다가 보였어요. 사실 날씨만 좋았다면 밖에 앉아서 바다를 보면서 먹어도 좋았을 거 같아요.

 

 

카페 카운터 모습이에요. 사진을 크게 보면 메뉴와 가격이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관광지라서 그런지 가격이 그렇게 착한편은 아니에요. 제일 기본적인 아메리카노가 5000원이에요. 이 정도는 예상하고 카페를 들어갔었어요. 사실 간단히 커피 한잔씩 할려고 했었는데요. 당근쥬스와 당근케익이 보여서 주문해봤어요.

 

초코라떼 6000원

구좌 당근주스 5000원

아이스 카페라떼 5800원

당근케익 6000원 2개

 

 

 

 

 

 

주문을 한 후, 진동벨을 받고 카페 내부모습을 찍어봤어요. 조금 특이한 의자와 장식도 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요.

 

 

 

 

 

 

당근케익, 당근쥬스, 초코라떼, 아이스 카페라떼 전체 모습이에요. 초코라떼나 카페라떼는 일반 카페에서 쉽게 먹어 볼 수 있잖아요? 당근케익과 당근쥬스를 먹어본 느낌은 이름 그대로 당근 맛이 많이나는 케익과 쥬스였어요. 달달하고 맛있었던 거 같아요.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간단한 디저트로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원래 카페 건너편으로 바다모습을 찍어볼려고 했었는데요. 밖이 많이 어둡고 비가 와서 바다는 보이지 않고 빗방울과 내부가 비치는 모습이 조금 이쁘게 나와서 마지막으로 올려봤어요.

제주도 카페 인더오조! 느낌점을 말해보면 성산쪽으로 여행 계획이 있다면 당근쥬스와 당근케익도 먹어볼 겸 간단한 디저트 먹는다고 생각하고 들리면 좋을 거 같아요. 날씨가 좋다면 바다뷰도 보면서 먹으면 더 좋을 거 같네요. 여기까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