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제주도 숙소 공항 근처 저렴한 곳! 괜찮은 곳!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숙소를 정하는 것이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요. 저희는 마지막날 아침 일찍 비행기를 예약을 해놓은 상태라서 제주공항 근처로 숙소를 찾아봤어요. 사실 화려하고 이쁜 숙소들이 많았지만 저희는 저녁에 들어와서 그냥 잠만 편하게 잘 수 있는 공간이면 만족했어요. 그래서 그냥 숙소가 깨끗하고 가격이 저렴한 곳을 알아봤어요.

 

 

제주공항 근처에 있고 깨끗하고 가격이 저렴한 곳이 바로 화이트하우스호텔이었어요. 지도에서 보면 제주공항 바로 뒤에 해안도로에 위치해있어요. 해안도로에 붙어 있어서 바로 앞에 바다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화이트하우스호텔 외부모습이에요. 특이한 점은 1층은 카페가 있어요. 해안도로 바로 붙어 있어서 그런지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호텔 주차장은 건물 앞에도 있고 건물 뒤쪽에 보면 넓은 공간이 있어요. 앞쪽은 주차공간이 넓지 않아서 뒤쪽 주차장을 이용하는게 편할 거 같아요.

 

 

 

 

 

제주도 숙소 화이트하우스호텔 로비 모습이에요. 위에서 말한대로 1층은 카페라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호텔 로비가 있어요. 2~3층이 호텔인 거 같아요.

 

 

 

 

 

 

 

저희는 침대가 두 개 있는 방을 예약을 했어요. 위 모습이 전체적인 분위기에요. 특별하게 예쁘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했어요. 이불도 깨끗하고 바닥도 깨끗했어요.

 

 

 

천장 에어컨도 있고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기본적인 수건과 샴푸, 린스, 바디도 있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수건을 조금 더 부탁했었는데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더 주셨어요.

 

 

아침에 찍은 창문 밖의 모습인데요. 창문 밖으로 바로 제주공항이 보여요. 사실 처음에는 '비행기 소리 시끄럽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요. 전혀 비행기 소리가 들리지 않았어요. 조용했던 거 같아요.

제주도 숙소 공항 근처 저렴한 곳! 괜찮은 곳! 화이트하우스호텔 간단히 느낀점을 말해보면 그렇게 화려하고 이쁜 숙소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이라서 휴식을 취하는데는 문제 없을 거 같아요. 가격도 검색해보면 저렴한 편! 착한 편이에요. 그냥 제주공항 근처 숙소 중에 잠만 잘 곳을 찾는다면 여기가 괜찮은 거 같아요. 저희처럼 아침 일찍 비행기 예약을 해두셨다면 여기가 딱인 거 같네요. 여기까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