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제주도 가볼만한곳 아이들과 함께 도깨비도로 추천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다면 보통 풍경 이쁜 곳이나 오름, 바다를 많이 찾는 편인데요. 저는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도깨비도로(신비의도로)를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풍경이 이쁜 곳은 아니지만 직접 체험을 해보면 진짜 신기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직접 체험해보면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출처 : 다음검색)

 

도깨비도로, 신비의도로는 제주공항에서 많이 멀지 않아요. 도깨비도로, 신비의도로라고 불러지는 이유는 실제로는 내리막길이지만 착시현상으로 인해서 오르막길로 보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물을 뿌리거나 물병을 굴리면 오르막길을 올라가는 거처럼 보여서 신기해요.

 

 

 

 

 

 

도깨비도로, 신비의도로에 도착하면 도깨비 형상인 돌이 반겨주고 있어요. 그리고 그 뒤쪽과 옆으로 주차장이 있어요. 관광버스도 보이시죠? 생각보다 체험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가 갔을 때도 관광버스에서 단체로 내려서 체험해보시는 거 같았어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도깨비도로, 신비의 도로 모습이에요. 사진으로 봐도 분명히 오르막길처럼 보이죠? 그런데 실제로는 내리막길이라고 하네요. 착시현상으로 오르막길처럼 보인다네요. 진짜 신기하지 않나요? 이렇게 구경을 하고 저도 직접 체험 해봤어요.

 

 

먼저 물을 바닥에 뿌려봤어요. 동영상을 보면 보통 내리막길쪽으로 물이 흘러 가야되는데요. 신기하게 오르막길로 올라가는 것처럼 보여요.

 

 

다음은 도깨비도로에서 꼭 해봐야되는 체험이에요. 여기로 가면 모든 차들이 깜빡이를 켠 상태에서 천천히 가고 있는데요. 직접 체험해보고 있는건데요. 바로 자동차 기아를 중립을 넣고 그대로 두면 오르막길을 올라가는 것처럼 앞으로 움직여요. 직접 체험해보면서도 신기했어요. 여기 오면 꼭 자동차로 체험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여기까지 제주도 가볼만한곳, 아이들과 함께 하면 좋은곳, 도깨비도로(신비의도로)에서 직접 체험한 모습 끝입니다. 제주도 여행시 꼭 들러보세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적극 추천해요!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