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양산 갈만한곳 강아지와 함께 아이러브퍼피

 

 

오늘은 저희집 강아지 해피와 함께 양산 애견카페에 갔다 온 모습을 보여드릴까 해요. 양산에 큰 공원도 있지만 목줄을 해야되서 강아지들이 편하게 뛰어 놀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저는 양산을 가게 되면 해피와 함께 종종 찾는 곳이에요. 양산 강아지와 함께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여기가 괜찮다고 생각 되는 곳이에요.

 

 

 

 

영업시간 12:00 ~ 20:00

(화요일 휴무)

연락처 : 055-366-1666

입장료 : 7000~8500원 (음료포함)

주차 : 지하주차장 이용

 

 

바로 아이러브퍼피 양산점이에요. 위치는 증산역 근처,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와 가까워요.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에 공간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해도 편해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글을 보면 주말은 노키즈존인 거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실 경우에는 연락 한 번 해보시고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 오면 이렇게 입구가 바로 보여요. 입구를 들어 오면 조금 큰 안전문이 있어요. 안전문이 크죠? 양산 아이러브퍼피는 대형견도 출입이 가능한 애견카페에요. 그래서 안전문을 크게 만든 거 같아요.

 

 

 

 

들어 오면 테이블 자리를 잡고 음료를 주문하면 돼요. 음료 가격이 7000~8500원인데요. 입장료 포함 가격이라서 적당한 거 같아요. 저희는 음료 두 잔을 주문했어요. 유치원과 호텔도 하는 거 같아요.

 

 

 

 

 

 

양산 애견카페 아이러브퍼피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건물 꼭대기에 위치해 있어서 사진처럼 내부도 있고 외부도 있어요. 보통 애견카페는 내부만 있는 곳이 많은데요. 여기는 외부도 있어서 장점인 거 같아요.

 

 

 

 

 

테이블 마다 애견카페에서 생활하는 강아지 사진과 이름이 있어요. 그리고 카페에서 꼭 지켜야 될 주의사항도 나와있어요. 꼭 읽어보는게 좋을 거 같아요.

 

 

 

 

 

 

 

저희집 강아지 해피 모습이에요. 사실 사회성이 좋지 못해요. 다른 강아지를 공격하고 괴롭히지는 않는데요. 다른 강아지들을 무서워하는 편이에요. 사람은 좋아하는데, 강아지들은 그렇게 좋아하지 않네요. 보통 애견카페나 애견운동장을 가면 거의 저한테 붙어 있어요. 그래서 제가 움직이면 따라 다녀서 같이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해피가 주위에 강아지들이 없으면 혼자서 잘 돌아다녀요. 해피는 혼자 있을 때가 제일 좋아하는 같네요. 한 번씩 이런 곳을 대리고 다니는데, 겁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

 

 

 

 

 

 

다른 강아지들 모습이에요. 푸들, 비숑 귀엽죠? 항상 갈 때마다 해피처럼 소형견들도 많이 보였어요.

 

 

 

 

 

 

 

 

그리고 이렇게 대형견들도 많아요. 위에서 말했듯이 여기는 대형견이 출입 가능해서 대형견들이 많이 놀러 오는 거 같아요. 사실 애견운동장은 대형견 출입이 가능한 곳이 종종 있지만 애견카페는 대형견 출입이 가능한 곳이 흔하지 않잖아요? 그래서 많이 찾아 오는 거 같아요. 여기 큰 강아지들이 다들 순해서 사람들을 다 좋아해요. 사람들 옆에 잘 붙어 있어요.

양산 아이러브퍼피 간단히 느낀점을 말해보면 내부도 있고 외부도 있어서 강아지들이 뛰어놀기 진짜 좋은 곳인거 같아요. 음료 한잔하면서 강아지들도 신나게 놀 수 있고 좋아요. 그리고 여기를 종종 찾는 이유 중에 하나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강아지를 정말 좋아하는게 보여요. 갈 때마다 강아지 이름도 기억해주시고 오면 반겨주세요. 항상 강아지를 따뜻하게 해주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양산 강아지와 함께 갈만한 곳을 찾는다면 아이러브퍼피 한 번 들러보세요! 여기까지 끝!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