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부산 야경 좋은곳 광안대교 모습!

 

 


며칠 전 저녁에 바람도 쐴 겸해서 광안리 해수욕장을 갔다 왔어요. 광안리에는 부산 야경 좋은곳으로 유명한데요. 바로 광안대교 때문이에요. 해수욕장에서 바다 정면으로 바라보면 광안대교가 보여요.

 

 

 

 

 

광안대교도 타봤어요. 광안대교는 2층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1층은 황령산터널쪽에서 센텀시티 쪽으로 가능 방향이에요. 위 모습은 1층이에요.

 

 

 

 

 

광안대교 2층 모습이에요. 광안대교는 2층이 진짜에요. 광안대교 멋지지 않나요? 밤에 오면 이렇게 불빛을 비추고 있어서 더 보기 좋은 거 겉아요.

 

 

 

 

 

 

오랜만에 해수욕장 모래사장도 들어 가봤어요. 해수욕장에 찍은 광안대교 모습도 멋지죠? 광안대교는 진짜 부산에서 야경으로 좋은곳 같아요.

 

 

 

 

광안대교 말고도 해수욕장 근처에 상가들이 많은데요. 밤에 오면 상가 불빛도 보기 좋은 거 같아요. 해수욕장은 어둡고 상가들은 반짝반짝 하네요.

 

 

 

 

이 때 달이 보름달이었는데요. 진짜 밝았어요. 달 때문인지 모래사장에서도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이었어요.

 

 

 

 

달과 광안대교를 한 장면에 넣어봤어요. 이 사진이 최선이네요. 두 개를 같이 찍어보니 광안대교보다 달이 더 밝은거 같네요. 달 거리가 헐씬 멀리 있을 건데, 엄청 밝네요.

 

 

 

 

마지막은 모래사장에서 찍은 광안대교 정면모습이에요. 여기서 찍으니 광안대교가 더 이쁜 거 같네요. 부산 야경 좋은곳을 찾는다면 광안대교 보러 광안리로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포스팅 끝!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