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양산 고기 맛집 명륜진사갈비 양념갈비를 무한리필로!

 

주말에 외할머니와 함께 친척 모임이 있었어요. 할머니께서 양산에 계셔서, 양산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었어요. 보통 친척들 모임 장소를 제가 찾아보는 편인데요. 양산에도 양념돼지갈비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명륜진사갈비가 생겼더라고요. 할머니댁과 가까운 곳에 있어서, 모임장소를 여기로 정했어요.

 

 

 

저희가 갔던 곳은 양산 지하철역, 이마트 근처에 있는 명륜진사갈비 양산점이에요. 이마트 바로 건너편 건물에 있어요.

 

 

 

양산 고기 맛집 명륜진사갈비 외부 모습이에요. 이쪽은 이마트 바로 건너편 방향이 아니고 이마트 도로에서 한칸 뒤쪽 골목이라고 보면 돼요.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는 입구도 보여요.

 

 

 

이제 2층으로 올라 가면 명륜진사갈비 입구가 나와요. 입구에 보면 숯불돼지갈비, 공기밥, 쌈, 야채, 각종음료 무한리필로 13500원이라고 나와있어요. 보통 고기만 무한리필인 곳은 많은데요. 밥과 음료수까지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미리 성인 12명을 예약했었는데요. 이렇게 한쪽으로 3개의 테이블로 세팅해주셨어요. 저희처럼 단체로 간다면 미리 예약을 하면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시간 약속은 꼭 지켜야겠죠? 이렇게 좋은 자리로 세팅 해주셨는데, 약속 시간을 어긴다면 매너가 아닌 거 같아요.

 

 

 

야채 셀프코너와 공기밥, 음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어요. 직접 가서 먹고 싶은대로 가져오면 돼요.

 

 

 

이제 조금 기다리면 숯이 들어오고 양념돼지갈비도 같이 나와요. 고기는 직접 가져 오는게 아니고 고기를 다 먹은 후에 주문하면 한접시씩 나와요.

 

 

 

 

 

 

 

 

이제 양념돼지갈비를 구워서 맛있게 먹으면 끝이에요. 사실 숯불향이 나서 고기 맛도 좋은데요. 단점은 양념이고 숯불이라서 그런지 조금 잘 타는 경향이 있어요. 그래서 잘 구워주셔야 돼요. 첫판은 사진을 찍기 바빠서, 고기를 조금 태웠어요.

 

 

 

고기를 다시 주문해서, 두 번째부터는 열심히 타지 않게 구웠어요. 전체적은 모습은 다 보여드렸는데요. 양산 고기 맛집 명륜진사갈비 간단히 평가 해보면 부산에서도 몇 번 먹어봤지만 무한리필집이라고 해서 고기 질이 절대 떨어지지 않아요. 일단 양념돼지갈비집에서 먹는 그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1인당 가격은 13500원인데요. 어떻게 보면 그렇게 저렴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저희는 고기를 너무 잘 먹는 편이라서, 일반 고기집에 갔다면 1인당 13500원보다 더 많이 나올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사장님께서 예약하실 때 친절하셨고, 저희가 도착하고 나서도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신 거 같아요. 사실 이런 고기집은 맛도 중요하지만 서비스적인 면도 중요하잖아요? 모든 면에서 100%로 만족했던 거 같아요. 다음에 양산에서 양념돼지갈비가 먹고 싶다면 또 먹을 의향이 있어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끝!

 

 

양산 식당 관련

양산 중부동 맛집 모임하기 분위기 좋은 오리전문점 뜨락

나는 조선의 떡볶이다 양산점 배달 후기!

 

 

 

댓글 보기

  1. BlogIcon 철이쓰 2019.04.16 19:44 신고

    언젠가 저도 후기쓰려고 벼르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입니다.ㅎㅎ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ㅜㅜ요즘 체인점이 정말 늘었는데요.
    전 몇년전부터 알고 있던 곳이거든요.ㅎㅎ
    저도 고기를 좋아하고 많이 먹어서 뽕빼고 오는ㅋㅋ

  2. BlogIcon 강남비율성형외과 2019.05.04 13:05 신고

    양념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꼭 가야겠네요!

  3. BlogIcon styleforce 2019.07.14 10:25 신고

    오늘 갈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