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서면 맛집 유가솜씨 건강한 닭요리!

 

며칠 전에 친구들과 함께 서면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항상 먹던 메뉴보다 조금 특이한 메뉴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조금 빨리 만난 친구들끼리 서면을 한 바퀴 돌아보면서 먹을 곳을 찾아봤는데요. 그 중에 눈에 띈 곳이 닭요리 전문점인 유가솜씨에요. 기본적으로 닭요리라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고 생각하고 들어가 봤어요.

 

 

유가솜씨 위치는 쥬디스태화 바로 뒤에 골목길에 있어요. 저희는 쥬디스태화 방향에서 만나서 이 쪽 근처를 한 바퀴 돌다가 발견했어요.

 

 

 

 

서면 맛집 유가솜씨 외부 모습이에요. 간판이 조금 특이해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외부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유가솜씨 내부 모습이에요. 언제 생긴지 정확히 모르겠는데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첫인상은 좋았어요.

 

 

 

 

 

 

 

유가솜씨 메뉴판 모습이에요. 간단히 1인분씩 먹을 수 있는 닭곰탕과 닭개장도 있고 2~4명이 먹을 수 있는 닭전골이나 닭수육, 닭냉채 등도 있었어요. 저희는 5명이서, 닭전골大 보통맛, 닭수육中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공기밥도 5개 주문했어요. 닭전골은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순한맛을 하면 너무 밍밍할 거 같고 매운맛을 하고 싶었지만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 친구가 있어서,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반찬과 공기밥, 버너 2개가 나왔어요. 국접시와 앞접시, 닭수육을 찍어 먹는 소스는 개인당 1개씩 나왔어요.

 

 

먼저 닭전골이 나왔어요. 색깔만 봐도 조금 매콤해 보이죠? 보통맛으로 주문했지만 매콤한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친구는 양념까지는 잘 먹지 못 하더라고요.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조금 기다리면 닭수육도 나왔어요. 닭수육은 백숙인데, 죽이 없는 백숙 같은 느낌이었어요. 돼지고기로 치면 돼지 수육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야들야들하고 맛있었던 거 같아요.

 

 

 

이제 앞접시에 들어서 맛있게 먹으면 끝이네요. 닭수육은 소스에 찍어 먹으면 돼요. 여기까지 서면 맛집 유가솜씨에서 먹은 모습은 다 보여드렸네요. 간단히 평을 해보면 일단 보통 닭이라고 하면 백숙이나 치킨을 생각나는데요. 닭전골이나 닭수육이 조금 특이했던 거 같아요. 가격대가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지만 닭전골은 술과 함께 먹어도 좋은 안주가 될 거 같아요. 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둘 다 맛있었지만 하나를 선택을 해야된다면 저는 닭백숙보다 닭전골이 맛있는 거 같아요. 아마 국물 때문인 거 같네요. 서면에서 조금 특이한 닭요리를 찾는다면 유가솜씨 한 번 들러보세요! 여기까지 끝!

 

 

 

서면 식당 관련

서면 맛집 수호족발감자탕 굴세트 메뉴가 좋았던 곳!

서면 치킨 맛집 무봤나촌닭 점심특선 먹은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