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부산 서면 영광도서 맛집 박성환 돈까스 후기!

 

며칠 전에 부산 서면 영광도서 근처에서 볼일을 보고 배가 고파서 찾아보다가 돈까스집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제가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고민없이 그냥 들어가서 먹었던 거 같아요.

 

 

바로 박성환 돈까스인데요. 위치는 서면 영광도서에서 시민공원 방향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보여요.

 

 

외부 모습이에요. 아무래도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홀에 사람은 없었어요. 내부에 테이블이 7~8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저는 저녁 8시 20분쯤에 갔었는데요. 8시 50분에 마감하신다고 하셨어요. 30분이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시간이라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박성환 돈까스 메뉴판 모습이에요. 일단 돈까스가 주 메뉴인 거 같고 일반 분식집에서 볼 수 있는 김밥과 라면, 우동 등도 있었어요. 저는 양념 돈까스(매운소스)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7000원이에요.

 

 

 

 

 

 

주문을 하면 먼저 수프와 반찬, 나이프, 포크가 나와요. 사실 이런 곳에 와서 돈까스를 주문하고 수프를 먹는 건 진짜 오랜만인 거 같아요. 진짜 돈까스만 하는 전문점 가면 수프가 나오지만 분식집 같은 곳은 보통 수프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오랜만에 수프를 먹으니 맛있었던 거 같아요.

 

 

 

이제 조금 기다리면 양념 돈까스와 국이 나와요. 국은 우동 국물 같은 느낌이에요. 제가 매운 음식을 잘 먹기도 하고 좋아하는 편이라서 매운 양념소스를 주문해봤는데요. 사실 예전에 대학교 다닐 때, 학교 밑에 양념 돈까스 맛있는 곳이 있어서 자주 먹었는데요. 여기서 먹은 양념 돈까스와 거의 비슷했어요. 양념 소스 만드는 방법이 다 비슷한 거 같아요.

 

 

 

 

 

 

이제 먹기 좋게 썰어서 맛있게 먹으면 끝이네요. 마지막 깨끗하게 다 먹은 모습까지에요. 부산 서면 영광도서 맛집 박성환 돈까스 간단히 맛을 말해보면 일단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저의 주관적인 평가는 양념 소스가 맛있게 매콤한 거 같아요. 그리고 돈까스도 주문과 동시에 튀기는 거 같아요. 튀기는 소리도 들을 수 있고 먹어보면 바삭바삭했어요. 사실 매운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일반 돈까스를 주문하면 될 거 같아요. 분명히 매울 수도 있어요. 이 점만 주의하면 박성환 돈까스 괜찮은 거 같아요. 저는 다음에도 이 근처에 볼일을 보고 한 끼를 해결 해야된다면 또 갈 거 같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끝!

 

 

서면 식당 관련

서면 맛집 수호족발감자탕 굴세트 메뉴가 좋았던 곳!

서면 치킨 맛집 무봤나촌닭 점심특선 먹은 후기

서면 롯데백화점 식당가 할매손충무김밥 포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