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부산 개금 고기 맛집 빚더미 무한리필 후기!

 

저희동네 보니까 승승삼겹왕대패집이 고기 무한리필집으로 바뀌었더라고요. 대패삼겹살집 일 때도 맛있어서, 가끔씩 갔었는데요. 무한리필집으로 바뀌고 궁금해서 한번 가봤어요.

 

 

아직 지도 변경이 안된 거 같아요. 위 주소로 찾아가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외부 모습이에요. 간판에 보면 '팔면 팔수록 손해보는 빚더미 무한리필'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팔면 팔수록 손해보면 가게를 하면 안되겠죠? 아무래도 남는게 있겠죠?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에요. 그리고 둘째, 넷째 월요일은 휴무네요.

 

 

빚더니 무한리필 내부 모습인데요. 전에 왕대패삼겹살집일 때와 내부 인테리어는 거의 바뀐 게 없어요.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다고 보면 돼요. 무한리필집인데, 테이블 수가 적은 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결론을 먼저 말해보면 가격대비 괜찮았었는데요. 매장이 조금 더 크면 더 사람들이 많이 올 거 같아요.

 

 

 

메뉴판 모습인데요. 일단 성인 기준으로 고기와 계란후라이, 떡볶이, 만두를 무한으로 먹고 1인당 11900원이에요. 술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1인당 17900원으로 해서 술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이용시간이 1시간 30분이 있어요. 사실 90분이면 충분히 배부르 게 먹고 남을 시간일 거 같아요.

 

 

 

 

 

 

 

 

한쪽 벽면에 보면 이렇게 고기가 있고 계란후라이와 떡볶이, 만두가 있어요. 메뉴판에는 육류 7가지라고 적혀있는데요. 하지만 고기가 8가지가 있었어요. 더 좋은 거 맞죠? 사실 고기 무한리필집은 고기를 주문하면 더 주는 곳이 많은데요. 여기는 그냥 마음 편하게 직접 가져와서 먹으면 돼요. 그래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저희는 2명이서 갔었는데요. 일단 삼겹살 종류를 가지고 왔어요.

 

통삼겹살과 가브리살인 거 같아요. 그리고 불판에 콩나물과 김치도 같이 올려서 구웠어요. 그리고 또 좋은점이 있어요.

 

 

 

반찬은 이렇게 셀프코너에서 먹고 싶은대로 가져 올 수 있어요. 저는 항상 말해왔지만 이렇게 셀프코너가 있는 곳을 좋아해요. 직원분께 주문하는 것보다 그냥 눈치 안보고 제가 직접 움직이는 게 편하더라고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떡볶이와 만두도 가져와서 먹었어요. 사실 고기를 많이 먹기 위해서, 조금씩만 먹어봤어요. 계란후라이는 직접 만들기 기찮아서, 안 먹었던 거 같아요.

 

 

 

 

 

 

 

이제 고기가 잘 구워지기만을 기다리면 되겠죠? 저희는 위 모습처럼 일단 양념 없는 고기로 골고루 2판을 먹었어요. 2명이서 2판을 먹으니 배가 불렀어요. 그래도 뭔가 양념을 안먹으면 아쉬울 거 같아서, 양념 닭갈비를 두 덩어리만 구워서 더 먹었어요.

 

 

 

확실히 소금구이 종류만 먹다가 마지막에 양념을 먹으니까 조금 느끼한 부분이 없어지는 거 같아요. 여기까지 엄청 배부르게 먹었네요. 부산 개금 고기 맛집 빚더미 무한리필 간단히 평가를 해보면 가격 대비 좋은 거 같아요. 무한리필집이라고 해서 고기질도 그렇게 떨어지는 거 같지 않아요. 그리고 고기 종류도 8가지나 있고 야채 등은 셀프코너에서 마음 편하게 가져 올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네요. 저는 다음에 또 갈 거 같네요! 만약 부산 개금동에서 고기집을 찾는다면 한 번 들러보세요! 여기까지 끝!

 

 

☞ 이 근처 식당 관련!

부산 개금 오리맛집 선미오리불고기 맛있다!

부산 개금 중국집 진미각에서 탕수육 세트메뉴 먹은 후기

부산 개금 백병원 밥집 하나돈까스 겨울특선 메뉴

개금 백병원 근처 맛집 쭈꾸미 세트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