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푸라닭 메뉴 블랙알리오 후기!

 

저는 치킨을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도 치킨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푸라닭이라는 체인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처음 먹어보니까 메뉴 선택이 어려웠는데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찾아본 결과 블랙알리오로 메뉴를 선택했어요. 블랙알리오는 간장과 마늘치킨의 만남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간장치킨과 마늘치킨 각각은 많이 먹어봤는데요. 간장과 마늘이 합쳐진 치킨은 처음 먹어보는 거 같아요.

 

 

 

저는 푸라닭 부산개금점에서 방문포장으로 먹었어요. 전화로 주문을 하고 찾으러 갔어요. 방문포장하면 1000원 할인을 해줬어요. 요즘 대다수 치킨집이 배달업체를 이용해서, 이렇게 방문포장하면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저처럼 매장이 가깝다면 1000원도 아끼고, 방문포장이 좋겠죠?

 

 

 

푸라닭 블랙알리오 포장 모습이에요. 치킨박스가 다른 치킨집과 조금 다르네요.

 

 

 

 

 

 

 

치킨박스를 열면 메뉴판과 푸라닭 치킨무, 청고추소스가 위에 먼저 보여요. 그리고 그 밑으로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이 보여요.

 

 

 

 

 

 

 

이렇게 순서대로 치킨 위에 들어 있어요. 푸라닭 조금 특이한 게 또 있었는데요. 치킨무가 단무지처럼 노란색이네요. 그리고 청고추소스는 그냥 보기에는 치킨마요 소스같은 마요네스 소스 같은데요. 먹어보면 조금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이제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모습인데요. 처음 딱 보는 순간 '너무 탄 거 아닌가?' 이렇게 생각했는데요. 그래서 먹기 전에 인터넷을 검색해봤는데요. 이름 그대로 블랙소스 같은 게 있더라고요. 아마도 소스 자체가 검정색인 거 같아요. 먹어보면 전혀 탄 맛도 나지 않았어요. 위에서 말한대로 기본은 간장치킨인데, 마늘향이 조금 난다고 보면 될 거 같아요.

 

 

 

 

 

 

 

가까이서 하나씩 찍어봤어요. 딱 그냥 보면 일반 치킨집 양념치킨 분위기에요. 먹어보면 간장치킨과 마늘치킨의 맛을 둘 다 느낄 수 있어요. 말로 표현하기가 힘드네요. 그냥 맛있어요!

 

 

 

 

푸라닭 메뉴 블랙알리오 후기!

 

마지막으로 푸라닭 메뉴 블랙알리오 평가를 해보면 계속 말해왔지만 간장치킨과 마늘치킨의 중간 정도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간장치킨만 먹으면 조금 짠 맛이 강해서, 많이 못먹을 때도 있는데요. 그렇게 짠 맛이 강하지 않고 마늘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담백함도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을 거 같은 느낌이에요. 사실 푸라닭에서 처음 먹어봐서, 다른 메뉴를 평가를 못하겠지만 블랙알리오는 일단 괜찮은 거 같아요. 푸라닭 메뉴를 고민 중이라면 블랙알리오 한번 드셔보세요! 여기까지 끝!

 

개금동 치킨 관련

처갓집 양념치킨 개금점 양념통닭은 여기가 최고! (두마리 포장)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메뉴 및 가격 포장 후기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매콤하고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