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함안휴게소 순천방향 식당 메뉴 및 후기!

 

우리나라에는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이 많은데요. 사실 고속도로를 이용해서, 어디를 가게되면 화장실도 갈 겸해서, 휴게소를 꼭 들리게 되는데요. 오늘 보여드릴 곳은 남해고속도로 함안휴게소 순천방향이에요. 사실 최근 모습은 아니고 이번 설날에 시골가면서 들렸던 모습이에요.

 

 

저는 다른 고속도로 휴게소와 마찬가지로 함안휴게소도 양쪽 방향으로 두군데가 있어요. 하지만 보통 양쪽으로 휴게소가 있는데요. 함안휴게소는 같은 방향으로 순천방향과 부산방향 휴게소가 있어요. 지도에서 보면 확인이 가능해요. 하지만 서로 왔다 갔다는 할 수 없어요.

 

 

 

 

일반 고속도로 휴게소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저희는 시골 가면서 화장실도 가고 저녁도 먹을 겸해서 함안휴게소에 들렸어요.

 

 

 

 

 

함안휴게소 순천방향 식당 메뉴 모습이에요. 휴게소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우동과 김밥 등도 있어요. 저희는 3명이서, 차돌된장찌개 2개와 함안소고기국밥 1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둘다 7500원이에요.

 

 

 

함안휴게소 순천방향 식당은 크게 4군대가 있어요. 저희는 소담상이라는 곳에서 기다렸어요. 위에 영수증을 보면 번호가 적혀있는데요. 번호를 보고 음식을 찾으러 가면 돼요.

 

 

 

순서대로 차돌된장찌개와 함안소고기국밥 모습이에요. 반찬과 공기밥은 다 똑같고, 국만 다르다고 보면 돼요.

 

 

 

 

 

 

반찬은 이렇게 4가지가 나오네요. 사실 반찬은 모습만 봐도 그렇게 맛있어보이지 않죠? 그냥 무난한 반찬인 거 같아요.

 

 

 

 

 

차돌된장찌개와 함안소고기국밥을 가까이서 찍어봤는데요. 된장찌개에 고기가 조금 보이죠? 소고기국밥도 고기가 조금 보여요. 다행히 둘다 맛있었어요. 차돌된장찌개는 고기가 들어 가면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던 거 같아요. 소고기국밥은 일반적으로 먹는 소고기국밥과 비슷했어요.

 

 

 

 

함안휴게소 순찬방향 식당 후기!

 

일단 저희가 먹었던 차돌된장찌개와 함안소고기국밥을 평가해보면 휴게소 음식이 보통 비싼 편인데요. 7500원에 무난하게 한끼 해결한 거 같아요. '와~ 진짜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맛있네! 먹을만 하네!' 이 정도였던 거 같아요. 그냥 함안휴게소를 지나가다가 간단히 한끼를 해결 해야된다면 괜찮은 거 같아요. 그리고 식당코너가 전체적으로 깨끗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사실 고속도로 휴게소에 보면 조금 지저분한 곳도 있더라고요. 여기는 깔끔했어요. 그래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만약 함안휴게소에서 간단히 한끼를 해결 해야된다면 식당코너 한번 들러보세요! 여기까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