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안성파닭 동의대점 파와 함께 먹는 치킨!

 

저는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요. 사실 요즘 치킨 브랜드가 너무 많잖아요? 그래서 저는 한 곳에서 계속 먹기 보다는 조금 다양하게 먹는 편이에요. 며 칠전에는 갑자기 파닭이 먹고 싶어서, 예전에 자주 먹었던 안성파닭이 생각나서 배달 시켜서 먹어봤어요.

 

 

제가 주문한 곳은 가야동에 위치한 안성파닭이에요. 위치는 동의대학교와 가까워요. 직접 가서 먹어본 적은 한번도 없지만 지나가다가 보면 홀에 테이블도 많아서, 매장에서 먹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먼저 안성파닭 메뉴 모습인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안성파닭은 순살이고 두마리 세트에요. 가격은 일반 파닭메뉴 두마리는 18000원, 특미메뉴 두마리는 19000원이에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콜라도 大자가 함께 와요. 저는 예전에 자주 먹을 때도 항상 간장파닭과 양념파닭으로 주문을 했어요. 이번에도 똑같이 주문했어요.

 

 

 

안성파닭 치킨박스는 피자를 주문했을 때와 비슷한 박스로 와요. 밑에 보면 콜라 大자와 쿠폰, 무, 치킨 두마리 파닭 모습이에요.

 

 

 

 

 

 

 

 

간장치킨과 양념치킨과 파 모습을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기본적으로 순살이라서 먹기는 편해요. 파를 보면 보통 고기집에서 나오는 파재래기와 비슷해요. 맛도 비슷해요.

 

 

치킨 이름이 파닭인데요. 위 모습처럼 파와 치킨을 같이 먹으면 맛있었어요. 사실 치킨만 너무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파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마지막은 먹는 도중에 찍은 모습인데요. 양념치킨보다 간장치킨이 더 맛있나봐요. 간장치킨이 더 빨리 없어지네요. 양념치킨도 맛있어요!

 

 

 

 

안성파닭 동의대점 평가!

 

사실 제가 예전에 많이 먹을 때는 밥만 있고 반찬이 없을 때, 자주 먹었는데요. 파도 같이 오고 순살이라서 반찬 대신해서 먹기 진짜 좋아요. 사실 치킨은 맥주와 어울린다고 하지만 순살파닭은 밥과 진짜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이번에는 가게에서 먹어서 밥과 함께 하지 못했지만 밥과 함께 먹으면 세트 하나로 3~4명까지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저희는 밥 없이 2명이서 먹었는데, 배가 불렀어요. 한번에 두가지 맛을 볼 수 있고 가격도 두마리에 18000원이라서, 좋은 거 같네요. 만약 파닭이 먹고 싶다면 안성파닭 한번 먹어보세요! 여기까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