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디아블로3 부두술사 주니마사 세트던전 위치 및 공략

오늘은 디아블로3 부두술사 마지막 세트던전인 주니마사의 망령 던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사실 세트던전들을 보면 필수 스킬과 필수 아이템만 있으면 쉽게 완료할 수 있는데요. 이번 부두술사 주니마사 세트던전도 필수 아이템만 있다면 그렇게 어렵지 않게 완료할 수 있어요.

 

 

▶ 디아블로3 부두술사 주니마사 세트던전 위치

 

 

 

 

 

 

 

 

부두술사 주니마사 세트던전은 3막에 '아리앗 중심부'에 있어요. 아리앗 중심부에서 길따라 쭉 올라가면 세트던전을 만날 수 있어요. 

 

 

 

▶ 디아블로3 부두술사 주니마사 세트던전 공략

 

 

이제 주니마사 세트던전 공략인데요. 먼저 주요 목표를 보면 다음과 같은데요.

 

'망자의 손아귀가 처음 시작된 지역에 있는 적 150마리 붙잡기'

'적들이 근접 공격 범위 내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하기'

두 번째 주요 목표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멀리서 스킬만 사용하면 돼요. 하지만 첫 번째 주요 목표가 조금 힘들 수도 있는데요. 첫 번째 주요 목표를 쉽게 완료 하기 위해서 필수 아이템이 있어요.

 

 

 

바로 '웰킨의 손아귀'인데요. 이 아이템은 '망자의 손아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없앨 수 있어요. 그래서 망자의 손아귀를 거의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웰킨의 손아귀를 카나이함에 넣었어요. 그리고 선택 아이템이 있는데요.

 

 

 

 

제가 항상 세트던전을 설명할 때, 선택 아이템으로 '슈크라니의 승리'가 있으면 좋다고 하는데요. 저는 주요 목표뿐만 아니라 지배자 목표까지 완료 하는게 목적인데요. 지배자 목표까지 완료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촉박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슈크라니의 승리를 이용해서 빠른 이동이 가능해요. 그리고 두 번째로 선택아이템인데요. 바로 '초월의 허리띠'에요.

 

 

사실 이번 주니마사 세트던전에 완료하는데는 별로 필요 없는 아이템이지만 주니마사 세트 효과를 보면 우상족 관련 내용인데요. 초월의 허리띠를 이용해서, 우상족을 자동으로 불러 낼 수 있어요. 그래서 초월의 허리띠가 있으면 편하게 완료할 수 있어요.

 

 

그리고 꼭 필수 사용해야되는 스킬인 '망자의 손아귀'에요. 첫 번째 주요목표를 완료 하기 위해서는 꼭 사용해야겠죠? 여기까지 준비가 완료 됐으면 이제 부두술사 주니마사 세트던전으로 들어가면 돼요.

 

 

주니마사 세트던전 공략 모습인데요. 주의점은 주요 목표 2개를 완료 하기 위해서, 멀리서 '망자의 손아귀' 스킬만 사용하는 건데요. 저는 두 번째 시도만에 성공했는데요. 첫 시도에 실패한 이유가 처음부터 덩치도 같이 대리고 다녔는데요. 그렇게 했더니, 첫 번째 주요 목표를 완료하지 못했어요. '망자의 손아귀'로 150마리를 붙잡아야 하는데, 덩치가 몹을 다 죽여서, 완료를 못했어요. 그래서 두 번째는 첫 번째 주요 목표가 완료된 후에 덩치를 불러서, 같이 다녔어요. 아마 저처럼 이렇게 하면 쉽게 완료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여기까지 끝!

 

 

디아블로3 관련

디아블로3 시즌16 왕실반지 효과가 기본?

디아블로3 세트던전 위치 부두술사 지옥니 공략

디아블로3 부두술사 세트던전 아라키르 위치 및 공략

디아블로3 세트던전 찾기 부두술사 비취 수확자 위치 및 공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