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2019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로스터

 

2019 롤챔스 스프링 코리아가 시작하고 이제 모든팀이 1라운드 한 경기씩 남겨둔 상태인데요. 오늘부터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하고 바로 2라운드가 시작되는데요. 롤챔스 코리아(LCK)는 라운드별로 로스터 변경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2019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마지막 경기 일정과 2라운드 시작 경기와 로스터를 알아볼까 해요.

 

 

▶ 2019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5주차 일정

(모든 출처 : 롤 공식사이트 http://www.leagueoflegends.co.kr/)

 

어제도 5주차 일정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아직 공식사이트에 잘못된 부분이 안 고쳐진 거 같아요. 제가 수정을 따로 해봤는데요. 일단 오늘부터 금요일 첫 경기까지 1라운드 경기라고 보면 돼요. 그리고 금요일 두 번째 경기부터 바로 2라운드가 시작돼요. 2라운드의 시작은 그리핀과 KT롤스터네요. 그리고 이번 주까지만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경기가 있고 다음 주부터는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경기가 있어요.

 

 

 

 

▶ 2019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로스터

 

 

 

 

 

 

 

 

 

 

 

 

 

이제 2019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로스터인데요. 많은 팀들이 변경되지는 않은 거 같아요. 일단 KT롤스터, SK텔레콤T1, 젠지, 진에어그린윙스, 킹존드래곤X, 한화생명e스포츠는 변경사항이 없어요. 10팀 중 6팀이 변경사항 없이 1라운드와 2라운드 로스터가 똑같아요. 제일 눈에 띄는 점은 아프리카프릭스인데요. 1라운드는 6명의 로스터에서 10인 로스터로 변경되었어요. 아무래도 한 팀에 포지션별로 2명씩 있으면 연습하기가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샌드박스게이밍도 9명에서 10인 로스터로 변경되었어요. 그리핀은 정글 포지션에 한 명이 추가 되었는데요. 사실 솔로랭크에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요즘 타잔 이승용선수가 너무 잘해서, 나올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반가운 선수가 LCK에 복귀했네요. 바로 담원게이밍에 플레임 이호종선수에요. 사실 LCK에서 활동할 때는 한국 최고의 탑이라는 소리까지 나올만 했는데요. 다른 지역으로 이적하고 나서 폼이 많이 죽은 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다시 LCK로 돌아왔으니, 조금 기대가 되는 거 같아요. 이렇게 2019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로스터 변경사항을 알아봤는데요. 사실 아프리카프릭스를 제외하고는 나머지 3팀은 한명씩 추가된 상태라서 그렇게 큰 변화가 없는 거 같아요. 이번 주에도 주목할 점은 그리핀의 전승이 이어질 지, 아니면 진에어그린윙스의 1승이 이루어질 지가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끝!

 

 

 

☞ 2019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관련

2019 롤챔스 코리아 (LCK) 스프링 일정 및 로스터

2019 롤챔스 스프링 1주차, 2주차 경기 결과 및 순위, 3주차 일정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3주차 결과 및 4주차 일정

2019 롤챔스 순위 4주차 결과 및 5주차 일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