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김해 장유 맛집 샤브샤브 꽃마름 모임하기 좋은 장소

 

오랜만에 친척들이 김해 장유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서 모였었는데요. 그래서 장유에서 모임하기 좋은 곳을 찾아보다가 샤브샤브집인 꽃마름을 가게되었어요. 저희는 성인 10~11명을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저희는 꽃마름 김해장유점에 갔었는데요. 사실 제가 장유 지리를 잘 몰라서, 친척 차를 따라 갔어요.

 

(출처 : 다음 지도)

 

꽃마름 김해장유점 주차장은 옆 골목길쪽으로 조금 내려가면 GS수퍼마켓이 있어요. 여기에 주차를 하고 주차권을 받아서 가면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저희는 예약을 해놓은 상태라서 3테이블로 미리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육수는 주문을 하고 나온 모습이에요. 메뉴판을 따로 못찍었는데요. 제일 기본인 소고기 월남쌈 샤브샤브를 인원 수에 맞게 주문한 거 같아요. 가격은 평일 점심은 15900원이고 평일 저녁이나 주말, 공휴일은 19900원이에요. 영업시간은 11:30 ~ 22:00이고 평일에만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이 있어요. 주말, 공휴일은 따로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거 같아요.

 

 

 

 

 

위 모습처럼 육수와 기본 세팅만 해주고 전부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테이블마다 소스통이 있어요.

 

 

 

 

 

 

 

 

육수에 들어 가는 야채와 월남쌈 야채와 뜨거운 물 등을 모두 직접 가져오면 돼요. 육수가 조금 끓기 시작하면 야채를 넣어서 같이 끓여주면 돼요. 그 이후에 소고기도 조금씩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주의점은 소고기가 얇은 편이라서, 살짝 익힌 다음에 바로 먹어야 맛있어요. 너무 오래 익히면 소고기가 조금 질겨질 수도 있어요.

 

 

 

이렇게 보글보글 끓인 후에 소고기를 넣어서 이제 맛있게 먹으면 돼요.

 

 

 

이제 야채와 소고기 등을 올려서 맛있게 월남쌈 싸먹으면 돼요.

 

 

 

 

 

 

 

 

 

 

 

 

 

 

 

사실 꽃마름으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인데요. 여기는 샤브샤브뿐만 아니라 위 모습처럼 스시, 치킨, 탕수육 등 뷔페처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아무래도 모임하기 좋다고 할 수 있어요. 만약 샤브샤브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 음식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제가 먹었던 음식이에요. 음료수와 커피,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다 먹은 후에 후식으로 먹을 거도 많았어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도 재료도 셀프로 가져와서 직접 볶으면 돼요. 깨끗하게 다 먹었어요.

 

 

 

 

 

그리고 GS 슈퍼마켓에 주차를 했다면 꼭 1시간 할인권을 받아야 돼요! 저희는 차를 두 대로 이동해서, 2개를 받았어요.

 

김해 장유 맛집 샤브샤브 꽃마름 느낀점

 

저희는 주말 점심으로 가서 가격은 19900원이었는데요. 사실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에요. 하지만 샤브샤브도 먹고 뷔페처럼 다양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그래서 위해서 말한대로 모임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사실 너무 자주 가기는 부담되는 가격일 수도 있는데요. 가끔씩 샤브샤브도 먹고 다양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거 같네요. 만약 김해 장유에서 샤브샤브 맛집을 찾는다면 꽃마름 한 번 들러보세요! 여기까지 끝!

 

 

 

☞ 김해 장유 식당

김해 장유 롯데아울렛 맛집 두끼떡볶이 무한리필로 먹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