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반응형

디아블로3 세트던전 찾기 부두술사 비취 수확자 위치 및 공략

 

오늘은 디아블로3 부두술사 세트던전 공략 세 번째인데요. 디아블로3 시즌16에서 부두술사 대세인 비취 수확자의 세트던전 위치 및 공략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 디아블로3 부두술사 비취 수확자 세트던전 위치

 

 

 

 

 

 

 

디아블로3 부두술사 비취 수확자 세트던전 위치는 '4막의 희망의 정원 1층에서 빛의 현관'으로 이동하면 있어요. 위 순서대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정확한 위치는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부두술사 세트던전 중에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거리도 멀지 않아서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 디아블로3 부두술사 세트던전 비취 수확자 공략

 

 

먼저 부두술사 비취 수확자 세트던전 목표인데요. 주요 목표를 보면 첫 번째는 '동시에 적 15마리 수확 10회'이고 두 번째는 '메뚜기 떼와 혼령 출몰의 영향을 동시에 받는 적 100마리 처치'인데요. 주요 목표만 봐도 꼭 사용해야 되는 스킬이 있어요.

 

 

 

 

바로 비취 수확자 세트던전에 필수 스킬은 '혼령 수확', '메뚜기 떼', '혼령 출몰'이에요. 그리고 첫 번째 주요 목표를 쉽게 해결 하기 위해서 제가 추천하는 스킬이 있는데요.

 

 

바로 '피라냐-피라냐 회오리'에요. 주요 목표 첫 번째를 보면 '혼령 수확'으로 한번에 15마리를 동시에 처치 해야되는데요. 피라냐 회오리로 몹을 모아서 혼령 수확을 사용하면 15마리를 처치를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그리고 두 번째 주요 목표를 쉽게 해결 하기 위해서, '캣살코아틀', '맹독쑥 지팡이', '혼령띠'가 있으면 좋아요. 보조 속성쪽을 보면 메뚜기 떼와 혼령 출몰 스킬과 관련된 아이템이에요. 저는 캣살코아틀과 맹독쑥 지팡이는 카나이함에 넣었어요.

 

 

 

 

 

그리고 당연히 비취 수확자 6세트 효과를 적용 받고 있어야겠죠? 그리고 부두술사 세트던전 공략할 때마다 보여드렸던 '슈크라니의 승리'에요. 저는 주요 목표뿐만 아니라 지배자 목표까지 완료가 목적인데요. 제한시간 5분안에 완료 하기 위해서, 슈크라니의 승리를 이용해서 빨리 빨리 움직일 수 있어요. 여기까지 스킬과 아이템이 준비됏다면 이제 던전을 들어가면 돼요.

 

 

맵이 생각보다 많이 넓은데요. 일단 첫 번째 주요 목표를 완료 하기 위해서 피라냐 회오리를 사용해서, 모은 후에 혼령 수확 스킬을 사용하면 돼요. 중간중간 이동하면서 혼령 출몰 스킬과 메뚜기 떼 스킬을 쓰면서 이동하면 두 번째 주요 목표는 손쉽게 완료할 수 있어요. 우선 중요시 해야될 점은 첫 번쨰 주요 목표를 완료하는데, 집중하면 될 거 같아요. 주요 목표가 완료 되면 이제 빠르게 움직이면서, 지배자 목표까지 완료 하면 끝이에요.

 

 

디아블로3 부두술사 비취 수확자 세트던전 완료된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도전 한 번 해보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끝!

 

 

 

디아블로3 관련

디아블로3 시즌16 왕실반지 효과가 기본?

디아블로3 세트던전 위치 부두술사 지옥니 공략

디아블로3 부두술사 세트던전 아라키르 위치 및 공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