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추천 리딕글로벌 PETRA MK 개봉기

 

제가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가 거의 4년 정도 사용한 거 같은데요. 조금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한 번씩 잘 눌려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냥 저렴한 키보드를 하나 사기로 했어요. 아주 비싼 게이밍 키보드 같은 거는 필요 없고 그냥 잘 눌려지고 적당한 가격에서 찾아봤어요. 그 중에 선택한 키보드가 바로 리딕글로벌 PETRA MK 였어요. 사실 마우스는 바꿀 생각이 없었는데요. 리딕글로벌 PETRA MK 제품이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로 15000원 정도였어요. 그래서 키보드, 마우스 세트로 주문했어요.

 

 

 

 

제가 사용했던 키보드 모습인데요. 엄청 오래 사용한 느낌이 들죠? 조금 지저분해 보이고 키보드 자판도 너무 많이 지워졌어요. 한 4년 정도 사용했으니 본전은 뽑은 거 같아요.

 

 

 

 

 

 

 

 

택배 온 모습이에요. 이렇게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가 한 박스에 들어있어요. 뒷면에 보면 키보드와 마우스 정보가 나와있어요. 키보드 수명은 천만번이고 마우스 수명은 오백만번이네요. 사실 이렇게 나와있으니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지 않는데요.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가격이 15000원이니, 한 2년 정도 사용 가능하면 본전 뽑고 남을 거 같아요.

 

 

 

 

 

박스 안 모습이에요. 키보드와 마우스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네요.

 

 

 

 

 

 

전체적인 키보드 모습이에요. 일반 키보드와 다르게 기계식 키보드 느낌이에요. 기계식 키보드와 비슷하게 자판을 눌리는 타격감이 좋아요.

 

 

 

 

 

 

 

이제 마우스 모습인데요. 정면으로 보면 로보트 얼굴처럼 보이기도 해요. 옆쪽에 버튼도 있는데요. 인터넷 같은 것을 볼 때, '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 버튼 역할을 한다고 보면 돼요. 그래서 옆쪽 버튼이 생각보다 편해요.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를 본체에 연결한 모습인데요. 사실 저는 불이 들어오고 안들어오고는 그렇게 중요시 안했는데요. 사실 그냥 마우스는 클릭만 잘되면 되고, 키보드는 자판만 잘 눌려지면 상관없었어요. 하지만 본체에 연결시켜서 보니까 불빛이 들어 오니까 이쁘고 좋은 거 같네요. 불빛이 없는 것보다는 그래도 있는게 좋네요.

 

 

 

 

 

마지막은 키보드 불빛을 바꿀 수 있는데요. 그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리딕글로벌 PETR...

(저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했어요! 확인해보세요!)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추천 리딕글로벌 PETRA MK 평가!

 

리딕글로벌 PETRA MK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평가해보면 저처럼 그냥 자판만 잘 눌려지는 저렴한 키보드를 찾는다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사실 일반 키보드나 마우스를 따로 사면 최소 20000원은 넘을 거 같은데요.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로 15000원 정도하니까, 가격 대비는 최고인 거 같아요. 하지만 가격만 저렴한 게 아니고 기계식 키보드 느낌도 나고 마우스와 키보드에 불빛도 나서, 고급스럽게 보이는 거 같아요. 만약 저렴한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찾는다면 리딕글로벌 PETRA MK 적극 추천해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끝!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