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스토리

     

 

사상 이마트 코바코 돈까스 푸드코트에서 먹어봤어요

 

사상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푸드코트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그래서 오늘은 사상 이마트 푸드코트 전체적인 모습과 코바코 돈까스에서 돈까스 먹은 모습을 보여드릴까 해요.

 

 

 

 

사상 이마트 푸트코트는 2층에 위치해있어요. 한쪽에는 KFC가 있고 반대쪽에는 위 모습처럼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어요. 마트나 백화점 푸드코트에 가면 이렇게 음식 모형이 있고 가격이 나와있어서, 메뉴를 선택하기가 좋은 거 같아요.

 

 

 

 

 

 

 

 

사상 이마트 푸드코트는 위 모습처럼 분식집인 남천할매떡볶이 코너를 포함해서, 비빔밥, 중국집, 돈까스, 국수 및 볶음밥 집으로 크게 5개로 나눠져있어요.

 

 

 

 

 

남천할매떡볶이를 제외하고 다른 곳은 자동기계에서 결제를 하고 교환권으로 음식을 교환하면 돼요. 저희는 2명이서 돈까스 커플 세트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먹은 곳은 코바코 돈까스인데요. 사실 체인점인지 몰랐는데요. 찾아보니까 유명한 돈까스 체인점인 거 같았어요. 아래 모습을 보면 코바코 돈까스가 맛있는 이유가 있는데요. 100% 국내산 돈육을 사용하고 고급빵가루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주문 즉시 조리한다고 나와있어요. 사실 이런 튀김류는 튀긴 후 바로 먹어야 바삭바삭 맛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3번이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돈까스 커플세트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가격은 10900원이에요. 돈까스 2개, 치즈스틱 2개와 우동 작은 거 2개가 나와요. 그런데 공기밥은 한개만 있네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2인분이면 공기밥도 2개 나왔다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코바코 돈까스와 우동을 가까이서 찍어봤는데요. 돈까스는 금방 튀긴 것처럼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우동은 사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우동과 비슷했어요.

 

 

 

 

사상 이마트 코바코 돈까스 푸드코트 느낀점

 

일단 2인분에 10900원이니, 가격 대비는 괜찮은 거 같아요. 하지만 진짜 배고플 때는 2명이서 먹기에는 부족할 거 같아요. 사실 진짜 배고픈 상태였다면 혼자서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맛을 평가해보면 돈까스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돈까스에 우동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만약 사상 이마트에서 간단히 한 끼 해결을 하고 싶다면 푸드코트에서 코바코 돈까스 한번 드셔보세요! 여기까지 끝!

 

사상 이마트 관련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과자 가성비 굿!

이마트 노브랜드 계란과자 달콤하고 부드럽다!

이마트 과자 추천 노브랜드 고구마형 과자

 

 

댓글 보기